We Sell Pleasure
상태바
We Sell Pleasure
  • 조수연 기자
  • 승인 2021.09.27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특집Ⅰ특화 매장, 특화 브랜드 : <스토랑트>

무인 자동화 음식점을 콘셉트로 안전한 먹거리 공간을 창출하며 획기적인 문화를 선도하는 <스토랑트>는 고객들에게 신뢰와 즐거움을 전하며 복합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자 한다. 앞으로 새로운 버전의 모델숍, BISTRO 매장과 가맹사업을 선보일 <스토랑트>의 성장이 기대된다.

스토랑트  ⓒ 사진 업체 제공
스토랑트 ⓒ 사진 업체 제공

 

무인 자동화 공간
<스토랑트(STORANT)>는 Smart Automation Restaurant의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하는 무인 자동화 음식점을 콘셉트로 한다. 바리스타 로봇과 서빙 로봇, 무인 주문 키오스크까지의 서비스 과정이 모두 로봇 시스템으로 자동 운영된다.

(주)스토랑은 비대면 시대를 준비하며 자사에서 특허를 보유한 로봇기술을 이용해 24시간 고객들이 바이러스로부터 안전하면서, 맛있고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로 즐길 수 있게 하자는 지향점을 가지고 <스토랑트>를 준비했다. 직영점 10개점을 운영하며 기술의 안정성과 음식의 맛, 품질을 완성했고 무인 시스템의 문제점을 해결해왔다.

<스토랑트>는 2021년 12월 가맹사업의 표준 모델숍을 준비하고 있다. 새로운 Ver2. 모델숍은 24시간 무인 운용과 제품 판매를 넘어 ‘We Sell Pleasure’라는 슬로건으로 고객들이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는 문화 복합공간으로 가꾸고 있다. 

스토랑트  ⓒ 사진 업체 제공
스토랑트 ⓒ 사진 업체 제공

 

안전한 먹거리 공간
키오스크를 통해 원하는 메뉴와 좌석을 누르면, 다양한 음료 제조 기능이 있는 스마트 바리스타 시스템이 음료를 제조한 뒤, 서빙 로봇이 학습된 경로를 따라 음료를 서빙한다. 테이블에서 QR코드를 통해 휴대폰으로 주문 및 결제도 가능하다. 

Virus zero 바리스타 로봇이 정량 매뉴얼로 언제나 동일한 레시피의 제품을 제공하고 서빙 로봇이 안전하게 제품을 전달한다. 휴지통에 가까이 다가가면 뚜껑이 자동으로 열려 고객들의 손에 이물질이 묻지 않도록 세심하게 위생 사항을 강조하는 <스토랑트>는 매장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이 안전하고 청결하게 언택트 문화를 즐기길 기대하고 있다. 

현재 특허출원 비말 차단 테이블도 개발이 완료돼 전 매장에 확산할 계획이다. <스토랑트>가 그동안 준비해온 Virus Zero – 비대면 시스템이 팬데믹 시기와 맞물려 보다 더욱 고객들에게 신뢰와 만족을 주고 있다. 

스토랑트  ⓒ 사진 업체 제공
스토랑트 ⓒ 사진 업체 제공

 

새로운 복합 공간
안전한 먹거리 공간을 창출하면서 새로운 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스토랑트>는 고객들이 쾌적하고 여유롭게 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스토랑트>는 시스템을 더욱 업그레이드해 BISTRO 매장 론칭을 준비하고 있다.

각종 무인 시스템으로 서빙의 불편함과 인력 관리의 문제점을 해결할 수 있으리라 예상하며, 더 나아가 요리에도 로봇 기술을 활용할 수 있도록 꼼꼼하게 준비하고 있다. 연구소에서 세밀한 부분까지 확인하며 완성도를 높여가고 있으며, 머지않아 <스토랑트>가 준비한 새로운 첨단 시스템 기술 융합 매장의 모습을 선보이고자 한다. 

<스토랑트> 직영매장의 체계적인 시스템과 기술력, 제품을 보고 가맹 문의가 이어져, 2022년에는 본격적으로 가맹사업을 소개하고 론칭할 계획이다. <스토랑트>는 슬로건인 ‘We Sell Pleasure’처럼, <스토랑트>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 매장을 운영하는 가맹점주들, 본사의 임직원들이 즐겁고 행복하기를 기대한다. 

스토랑트  ⓒ 사진 업체 제공
스토랑트 ⓒ 사진 업체 제공

 

Tip 1. 브랜드의 강점
1. 위생적이고 안전한 시스템
2. 무인 자동화로 운영의 편리
3. 지속적인 발전과 연구


Tip 2. 예비창업자에게
직영매장을 운영하며 세부적인 시스템을 체계적으로 준비했으며 2022년에는 24시간 무인 시스템으로 운영하며 투자 대비 수익률을 높일 수 있는 매장을 가맹파트너들께 소개하고 론칭할 것입니다. 가맹점주들이 즐겁고 행복한 <스토랑트>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