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잉글루, 가맹점 ‘골목 학원 탈출 프로젝트’…1:1 맞춤형 운영 솔루션 제공
상태바
YBM잉글루, 가맹점 ‘골목 학원 탈출 프로젝트’…1:1 맞춤형 운영 솔루션 제공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09.13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중등 영어 교육전문 <YBM잉글루>가 가맹점을 위한 ‘골목 학원 탈출 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코로나19 확산과 장기화로 학원 운영에 어려움을 느끼는 가맹점에 1:1 맞춤형 운영 솔루션을 제공하는 프로젝트다.

솔루션은 <YBM잉글루> 본사에 신청을 한 가맹점 중 선정을 통해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YBM잉글루>는 가맹점 운영 문제점을 파악해 전문적이고 구체적인 해결 방안을 제시한다는 방침이다.

선정된 가맹점은 본사 컨설팅을 통해 상권분석, 직원교육, 학습법, 온라인 마케팅 등 다양한 지원이 주어진다.

<YBM잉글루> 관계자는 “본사가 15년 이상 축적한 운영, 마케팅 경험과 전문성을 적극 제공하고자 프로젝트를 시작했다”면서 “앞으로도 가맹점과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지원책을 발굴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YBM잉글루>는 전국에 약 330개의 캠퍼스를 갖추고 있으며, 1:1 개인 맞춤형으로 학습을 도와준다. 공인영어시험을 통해 학생에게 객관적인 학습 로드맵을 제시하고 체계적이고 꼼꼼한 개별 관리로 아이들의 영어 실력을 효과적으로 키우는 데 힘쓰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