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브웨이> ‘참치 샌드위치 콤보 3종’ 프로모션…10월까지 15% 이상 할인
상태바
<써브웨이> ‘참치 샌드위치 콤보 3종’ 프로모션…10월까지 15% 이상 할인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09.11 2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가 가을을 맞아 ‘썹!프라이즈’ 이벤트를 10월 말까지 진행한다.

썹!프라이즈는 시즌에 맞는 인기 메뉴를 선정해 일정 기간 특별 할인가에 제공하는 <써브웨이> 행사다. 이번에는 가을을 맞아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참치 샌드위치 3종을 음료와 함께 알차게 즐기도록 준비했다.

3종 샌드위치 콤보는 정가 대비 최대 19% 할인한 가격에 판매되며, 종류는 ▲참치 샌드위치 ▲참치베이컨 샌드위치 ▲참치아보카도 샌드위치 등으로,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담백하고 고소한 맛으로 꾸준히 사랑받은 메뉴다.

특히 <써브웨이> 참치 샌드위치는 신선하고 영양가 높은 100% 자연산 참치와 고소하고 진한 써브웨이 마요네즈를 황금 비율로 버무려 사용한다. 신선함을 유지하기 위해 매일 매장에서 직접 제조하는 것이 특징이다.

참치는 단백질 함량이 높고 오메가-3가 풍부한 것을 사용해 건강까지 고려했다. 마요네즈를 버무린 참치 토핑에 취향 따라 갓 구운 빵, 신선한 채소, 치즈, 소스 등을 조합하면 오리지널 참치 샌드위치가 완성된다.

오리지널 참치 샌드위치에 베이컨이나 아보카도 토핑을 추가하면 보다 풍성하고 업그레이드 된 <써브웨이> 추천 꿀조합 샌드위치를 즐길 수 있다고 한다.

참치 베이컨 샌드위치는 담백한 참치와 바삭하게 구운 짭쪼름한 맛의 베이컨이 찰떡궁합을 이루며 더욱 풍성한 맛과 식감을 선사한다. 참치 아보카도 샌드위치는 버터처럼 크리미한 식감의 아보카도 퓨레가 더해져 극강의 고소함과 부드러움을 맛볼 수 있다.

행사 가격은 ‘참치 콤보’ 5100원, ‘참치베이컨 콤보’ 6000원, ‘참치아보카도 콤보’ 6400원으로, 정가 대비 15~19% 가량 저렴하다. 이벤트는 <써브웨이> 매장 방문 고객과 <써브웨이> 모바일 앱 사전 주문 서비스 ‘패스트썹’ 이용 고객에게 적용되며, 1인당 최대 5개로 구매 수량에 제한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