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엽기떡볶이> “한국인의 힘은 밥심”…‘엽기오돌뼈밥’ ‘참치마요밥’ 출시
상태바
<동대문엽기떡볶이> “한국인의 힘은 밥심”…‘엽기오돌뼈밥’ ‘참치마요밥’ 출시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09.11 2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대문엽기떡볶이>가 떡볶이와 환상 궁합을 자랑하는 밥류 2종을 최근 출시했다. 고소한 ‘참치마요밥’과 화끈한 맛의 ‘엽기오돌뼈밥’으로 사이드 메뉴로 주먹밥을 즐기는 고객이 많아 밥류 라인업을 넓히고자 마련했다.

참치마요밥은 고소한 참치와 마요네즈가 어우러져 엽기떡볶이의 매콤한 맛을 중화해 최고의 밸런스를 이뤄낸다. 참치 마요네즈를 듬뿍 넣어 고소한 풍미는 최대한 살리고, 단무지도 종종 썰어넣어 식감까지 사로잡은 게 특징이다.

엽기오돌뼈밥은 <동대문엽기떡볶이>가 작정하고 내놓은 매콤한 신상 밥 메뉴다. 기분 좋은 매콤함과 얼얼함을 느낄 수 있으며, 밥 위에 수북하게 쌓여진 오돌뼈가 보는 즐거움은 물론 오독오독 씹히는 특유의 식감이 씹히는 즐거움까지 선사한다.

엽기떡볶이 특유의 중독성 강한 매운맛을 좋아하는 고객이라면 환영할 만한 메뉴다. 실제, 엽기오돌뼈밥은 출시 직후 각종 SNS에서 ‘필수 사이드 메뉴’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고 한다.

가격은 참치마요밥 3,500원, 엽기오돌뼈밥 4,500원이며, 사이드 메뉴로 단독 주문은 불가하고, 메인 메뉴 주문 시에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