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건강한 ‘두부텐더 콥샐러드’…배달 주문 고객에게도 최적화
상태바
<이디야커피> 건강한 ‘두부텐더 콥샐러드’…배달 주문 고객에게도 최적화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09.09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디야커피>가 가볍고 깔끔하게 즐길 수 있는 한끼 대용 ‘두부텐더 콥샐러드’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디야커피>는 코로나19 이후 건강에 대한 국민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간편하고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디저트를 기획했다. 이에 앞서 4월에는 ‘건강한 깔끔한끼’ 콘셉트로 식사 대용 샐러드를 선보였다.

이번에는 두부텐더 콥샐러드다. 부드러운 두부텐더와 방울토마토, 고구마 큐브, 병아리콩 등과 조화롭게 어우러져 고소하고 담백한 맛의 샐러드다. 식단 관리에 도움이 되는 두부로 만들어진 텐더에 신선하고 아삭한 채소로 식감을 살렸다.

방울토마토, 고구마 큐브 등의 재료로 소비자 입맛과 건강을 고려했으며, 배달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도 집에서 음료와 함께 편하게 즐길 수 있다고 한다.

<이디야커피>는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그릴드 치킨 샐러드’와 ‘두부텐더 콥샐러드’ 중 1종을 구매하면 아메리카노 레귤러 사이즈를 무료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10월 3일까지한다.

<이디야커피> 김주예 마케팅본부장은 “고객이 좀더 다양한 샐러드를 즐기도록 담백한 맛의 샐러드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건강한 식단 관리를 위한 간편식 라인업을 앞으로도 계속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