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8월 다양한 할인 혜택…31일까지 자체 주문앱 포장 할인
상태바
<교촌치킨> 8월 다양한 할인 혜택…31일까지 자체 주문앱 포장 할인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08.17 2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촌치킨>이 8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코로나19로 집에서 치킨을 즐기는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한 프로모션이다.

우선, <교촌치킨> 자체 주문앱에서 31일까지 포장 할인 프로모션을 한다. ‘발사믹치킨’, ‘치즈트러플순살’, ‘리얼후라이드순살’, ‘리얼후라이드’ 등 4종 메뉴를 주문앱에서 포장 주문하는 고객은 2천원을 즉시 할인받는다.

매주 수요일, 18일 25일에는 주문앱에서 ‘포인트 5배 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교촌 전 메뉴를 포장·배달하는 고객이 대상이며, 모바일쿠폰 혜택은 적용되지 않는다.

<교촌치킨>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7월 출시한 발사믹치킨을 보다 합리적 가격에 더 많은 고객이 맛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발사믹치킨은 비네거를 활용해 달콤하면서도 상큼한 맛이 특징이다. 발사믹 비네거의 진한 풍미와 향을 그대로 살려 소스 맛에 깊이를 더했으며, 함께 제공되는 발사믹크림 디핑소스가 상큼함을 한층 더 살려준다.

특히, 맥주와 환상의 궁합을 이루는데 시원한 맥주의 청량감과 발사믹치킨의 새콤달콤함은 잃어버린 여름 입맛을 살리는데 제격이라고 한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바깥 외식이 힘든 요즘, 포장 및 배달 고객들이 집에서 편하게 치킨을 즐기도록 이번 이벤트들을 마련했다”며 “특히 새콤달콤한 맛이 일품인 신제품 발사믹치킨으로 무더위로 떨어진 입맛을 되살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