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담치킨> 카카오톡 공식 채널 오픈…‘치킨 캐릭터’ 이모티콘 선착순 선물
상태바
<자담치킨> 카카오톡 공식 채널 오픈…‘치킨 캐릭터’ 이모티콘 선착순 선물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08.11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담치킨>이 카카오톡 공식 채널을 오픈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자담치킨>은 ‘건강함과 맛을 함께 추구하는 치킨’이라는 콘셉트로 운영 중이다. 재료의 고급화를 통해 맛을 끌어올린다는 전략을 추구하며, 2017년부터는 국내 최초로 주 메뉴에 동물복지 인증을 받은 원료육을 사용하고 있다.

맛 향상은 물론 고객과의 소통 강화에도 힘쓰고 있다. 실제, ‘2021 소셜아이어워드’ 프랜차이즈 인스타그램 분야에서 대상을 받기도 했다. 지난달 30일에는 카카오톡 공식 채널을 오픈했다.

<자담치킨>의 카카오톡 채널을 구독하면 다양한 메뉴 정보와 신메뉴 출시 및 이벤트 소식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빠른 구매도 가능하다.

<자담치킨>에서는 채널 오픈을 기념하여 공식 채널을 ‘친구 추가’한 고객 10만명에게 선착순으로 이모티콘을 지급하고 있다. 이모티콘은 <자담치킨>의 시그니처 메뉴 ‘맵슐랭치킨’ ‘생그라나치킨’ ‘스리라차치킨’ 등을 캐릭터화한 것으로, 센스 있는 모션으로 구성됐다.

최근에는 네이버 블로그를 개편하여 매주 1000여 건 이상의 방문자 수를 기록하고 있다고 한다. 앞으로도 <자담치킨>은 다양한 방식으로 고객과 소통할 계획이다.

<자담치킨> 관계자는 “단순 일회성 이벤트가 아니라 소비자와 지속적인 관계를 유지하도록 카카오톡 채널을 오픈하게 됐다”며 “<자담치킨>을 사랑하는 고객에게 긍정적 이미지를 주도록 꾸준히 소통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