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전용 피트니스 <커브스>, 8월에도 ‘썸머 페스티벌 이벤트’
상태바
여성전용 피트니스 <커브스>, 8월에도 ‘썸머 페스티벌 이벤트’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08.10 2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립 15주년을 맞은 여성전용 피트니스 프랜차이즈 <커브스>가 8월에도 회원을 위한 ‘썸머 페스티벌 이벤트’를 이어간다.

썸머 페스티벌 이벤트는 7∼8월 여름 시즌에 맞춰 마련된 것으로, 7월에는 신규 회원에게 혜택을, 7∼8월에는 기존 회원을 위한 혜택이 제공되고 있다. 이달에는 신규 회원을 추천한 기존 회원 중 월 300명씩 총 600명을 추첨해 ‘리쥬브네이트 드링크’가 선물로 주어진다.

리쥬브네이트는 드링크에는 신체 밸런스와 근육 건강을 위한 9종의 필수 아미노산과 아르기닌 등이 함유됐다. 아미노산는 흡수가 빨라 활동력과 소화능력이 떨어지는 중장년층에게 더 적합하다는 게 <커브스>의 설명이다.

또한, 잘못된 다이어트와 식습관으로 인한 근손실을 막는 데도 도움이 되며, 가볍고 상큼한 라즈베리 맛에 휴대도 간편해 판매 개시 후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커브스> 공식 홈페이지나 네이버 <커브스> 커뮤니티에서 확인 가능하다.

<커브스>는 앞서 7월 ‘커브스 일주일 무료체험’을 진행했다. 전국 <커브스> 클럽에서 선착순 30명에게 30분 순환운동을 일주일간 무료 체험하도록 혜택을 제공한 것. 이는 <커브스> 운영 이래 최초로 제공되는 이벤트라고 한다.

기존에는 1일 운동 체험과 체형 분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그러나 꾸준한 운동 습관과 건강 관리를 위해서는 주 3회 이상의 운동이 권장되고, 이에 <커브스>가 특별 이벤트를 기획하게 된 것이다.

<커브스>는 신규 및 기존 회원 모두가 운동을 재미있고 쉽게 즐길 수 있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데 주력할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