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이 말복을 맞아 ‘배민1(One)’에서 전 메뉴를 5천원 할인한다고 9일 밝혔다.
배민1은 배달앱 배달의민족(이하 배민)에서 6월 선보인 단건 배달 서비스다. 음식을 기다릴 여유가 없거나 기존 배달하지 않던 동네 맛집을 선호하는 소비자에게 유용하다. 서울 전 지역과 경기도 내 일부 지역에서 사용할 수 있다.
<굽네치킨>의 이번 프로모션은 4월 선보인 굽네 갈릭마왕의 성공적인 출시를 기념하고, 소비자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다가오는 말복에 맞춰 기획됐다. 소비자가 굽네 갈릭마왕의 마늘과 치킨으로 더위를 이겨내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고 한다.
참고로, 굽네 갈릭마왕은 출시 세 달 만에 50만개가 판매될 정도로 큰 호응을 얻었다. 국산 꿀에 국산 다진 마늘을 숙성시킨 특제 소스를 바르고위에 바삭한 갈릭 크러쉬를 얹어 달콤 알싸한 맛이 특징이다.
프로모션은 15일까지며, 치킨과 피자 등 전 메뉴를 5천원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배민 앱 접속 후 홈 화면에서 배민1 버튼을 선택하거나, 브랜드 관에서 <굽네치킨>을 검색하면 된다.
프로모션은 배민1 서비스 제공 지역 매장에 한해 진행된다. 배민 앱 내 배민1 광고를 통한 주문 시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배민 앱이나 <굽네치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굽네치킨>은 이외에도 8월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먼저 요기요에서 8월 9일부터 10일까지 양일간 <굽네치킨> 전메뉴 최대 5천원 할인을 진행한다. 또한, 8월 11일부터 13일까지는 요기요 굽네Day 전 메뉴 4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는 인기 메뉴 4종(▲갈릭마왕 반반 ▲페퍼로니 찹찹 피자 ▲고추바사삭+바게트볼 ▲고추바사삭+에그타르트)의 4천원 할인을 진행하기도 한다.
정태용 대표는 “앞으로도 <굽네치킨>의 많은 메뉴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