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치킨> ‘치타 세트’ 2천원 할인 행사…내달 1일까지 배달의민족 주문 시
상태바
<굽네치킨> ‘치타 세트’ 2천원 할인 행사…내달 1일까지 배달의민족 주문 시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07.26 1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이 여름철 최대 성수기를 맞아 배달앱 ‘배달의민족’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내달 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사회적 거리두기가 4단계로 격상되면서 안전하게 집에서 치킨을 먹으며 여름 휴가를 즐기도록 <굽네치킨>이 기획했다. 앞서도 복날을 맞아 7월 한 달간 카카오톡 주문하기와 배달의민족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 바 있다.

그 결과 초복 당일 전 주 대비 매출이 40% 상승하는 등 큰 호응을 받았다. 호응에 입힘어 이번에는 배달의민족에서 ‘치타 세트’를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치타 세트는 치킨과 사이드메뉴 ‘굽네 에그미니 타르트’로 구성됐다. 할인 프로모션이 적용되는 <굽네치킨> 치킨은 총 7종으로 ▲고추바사삭 ▲갈릭마왕 ▲갈릭마왕 반반 ▲양념히어로 반반 ▲오리지널 ▲볼케이노 ▲갈비천왕 등이다.

<굽네치킨>은 이번 프로모션 주문 메뉴로 고추바사삭과 갈릭마왕을 추천했다. 고추바사삭은 특제 파우더를 입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며 고추의 매콤한 맛이 은은해 <굽네치킨>의 베스트셀러 메뉴다.

갈릭마왕은 국산 꿀과 국산 다진 마늘을 숙성시켜 만든 특제 소스를 바르고 위에 바삭한 갈릭 크러쉬를 얹어 달콤 알싸한 맛이 특징이다.

세트로 구성된 사이드 메뉴 ‘에그미니 타르트’는 겹겹이 결이 쌓여 겉은 바삭한 패스츄리 속에 부드러운 바닐라 커스터드 크림이 듬뿍 넣어 달콤한 맛을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다. 치킨, 피자와 함께 디저트로 즐기면 더욱 맛있다고 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배달의민족 브랜드관에서 <굽네치킨>을 선택하거나 주변에 있는 <굽네치킨> 매장 검색 뒤, 치타 세트를 선택하면 된다.

배달의민족에서 배달 및 포장 주문 시에 할인 적용되며, <굽네치킨> 단품이나 굽네피자는 할인에서 제외다. 자세한 내용은 배달의민족 또는 <굽네치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