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알볼로> 매월 26일 ‘이륙데이’ 지정…멤버십 고객 최대 7천원 할인
상태바
<피자알볼로> 매월 26일 ‘이륙데이’ 지정…멤버십 고객 최대 7천원 할인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07.26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자알볼로>가 26일 ‘이륙데이’를 열고,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륙데이는 <피자알볼로>가 올 3월부터 매월 26일에 시행하고 있는 할인 이벤트다. ‘26’이라는 숫자와 ‘비행하다’, ‘비상하다’라는 뜻을 가진 이탈리아어 ‘알볼로(Alvolo)’의 의미를 새겨 ‘이륙데이’라고 이벤트 이름을 지었다.

이륙데이에 피자를 주문하면 큰 폭으로 할인된 가격에 <피자알볼로> 피자를 맛볼 수 있어 고객에게 긍정적 호응을 얻고 있다.

단, 할인 혜택은 멤버십 고객의 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된다. ▲퍼스트클래스 등급은 7천원 ▲비즈니스 등급은 6천원 ▲이코노미와 탑승준비 등급은 각 5천원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이륙데이에는 제휴, 기타 할인 등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26일에 진행되는 이륙데이는 한 달에 한 번 멤버십 고객과의 스킨십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한 이벤트”라며 “이번 달 이륙데이에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리며 앞으로 고객과의 친근감을 강화하는 마케팅에 총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