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모바일게임 ‘트릭스터M’ 통해 신메뉴 증정…28일까지 이벤트 진행
상태바
<교촌치킨> 모바일게임 ‘트릭스터M’ 통해 신메뉴 증정…28일까지 이벤트 진행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07.21 2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촌치킨> 가맹본부 교촌에프앤비㈜가 신메뉴 ‘교촌발사믹치킨’을 증정하는 ‘또왔(은)단닭’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번 이벤트는 ㈜엔씨소프트와 제휴를 맺고 진행하는 것으로, 21일부터 28일까지 일주일간 엔씨소프트 인기 모바일게임 트릭스터M의 ‘발굴’ 콘텐츠를 즐기면서 참여하면 된다.

게임 속 트레저스팟(특별한 보물이 숨겨진 지점)에서 응모권을 발굴한 게임 유저를 추첨, 총 500명에게 교촌발사믹치킨 교환권을 제공한다.

트릭스터M 브랜드 사이트에서는 <교촌치킨>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퀴즈 정답자 중 추첨으로 뽑힌 총 100명에게는 교촌발사믹치킨 교환권이 추가 증정된다. 자세한 내용은 트릭스터M 브랜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겨하는 트릭스터M을 통해 <교촌치킨>의 신메뉴를 알리고자 기획한 이벤트”라며 “게임의 즐거움과 함께 교촌발사믹치킨으로 맛있는 즐거움까지 함께 얻어가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번에 출시한 교촌발사믹치킨은 발사믹 비네거를 활용하여 달콤하면서도 상큼한 맛이 특징이다. 발사믹 비네거의 진한 풍미와 향을 그대로 살려 소스 맛에 깊이를 더했다. 함께 제공되는 발사믹크림 디핑소스는 상큼한 맛을 더욱 살려준다.

교촌에프앤비는 발사믹치킨이 기존 메뉴에 없던 맛으로, 젊은 고객 층을 중심으로 또 하나의 시그니처 메뉴로 자리 잡으리라 기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