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년 업력으로 만든 수학문제은행
상태바
35년 업력으로 만든 수학문제은행
  • 창업&프랜차이즈 기자
  • 승인 2021.08.03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쓰프로>

공하고 있다. 스마트시대 및 인쇄 없는 세상으로 변하고 있는 교육 시장 트렌드에 발맞춰 사교육 시장에서의 스마트 러닝 맞춤학습 선두주자로 활동하고 있다.

매쓰프로 ⓒ 사진 업체제공
매쓰프로 ⓒ 사진 업체제공

 

사교육 시장 스마트 러닝 맞춤학습 선두주자
<매쓰프로>는 수학문제은행으로 교육 업력 35년을 바탕으로 한 화신교육에서 2011년에 론칭해 서비스를 시작했다. <매쓰프로> 신효범 프로는 “스마트시대 및 인쇄 없는 세상으로 변하고 있는 교육 시장의 트렌드를 리드하며 사교육 시장에서의 스마트 러닝 맞춤학습 선두주자로 활동해 나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매쓰프로>는 자체 68만 수학 문항의 방대한 DB를 시스템에 탑재해 마우스 클릭 몇 번만으로 간편하게 학생들의 맞춤 콘텐츠 및 시험지를 생성한다. 학습한 데이터에 의거해 취약유형이 분석돼 보완할 수 있는 클리닉 시험지와 함께 분석표까지 제공하는 것도 강점이다.

신 프로는 “매월 신규가맹 기록을 세우고 있는 <매쓰프로>는 현재 전국적으로 약 1,500여개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나날이 커지고 있는 시장에서의 경쟁력으로 시장 점유율을 키워나갈 전망”이라고 말했다.

매쓰프로 ⓒ 사진 업체제공
매쓰프로 ⓒ 사진 업체제공

 

방대한 DB와 AI 기반 맞춤 콘텐츠 제공 
<매쓰프로>는 방대한 DB와 AI 기반으로 학생별로 맞춤 콘텐츠를 제공한다. 신 프로는 “<매쓰프로>는 업계에서 유일하게 수포자 학생들과 선행학습을 하는 아이들을 위해 초·중·고등 연산프로그램을 제공한다”면서 “온라인으로 연산 학습지를 학습하면 돼 전국적으로 다방면으로 활용되고 있으며 현장 반응이 좋다”고 설명했다.

더불어 매월 전국 단위로 KTC 전국 수학경시대회를 시행하고 있다. 학교 진도차시에 맞춰 범위가 설정된 고난도 경시대회로 이를 통해 전국 단위로 현 위치를 파악할수 있다. 전국 단위 분석표 제공은 물론, 성적 우수자에게는 상장배송 및 우수학원 X-배너를 제공한다. 이로 인해 학생들의 동기부여 뿐만 아니라 학부모 만족도도 높다.

<매쓰프로>는 학생이나 학부모로부터는 “<매쓰프로>를 시작하고 취약유형부분만 집중적으로 학습할 수 있어서 성적이 향상됐다”는 피드백을, 가맹점에서는 “우리 학원만의 자체 콘텐츠처럼 활용할 수 있어서 브랜딩에 큰 도움이 되었다”는 피드백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매쓰프로 ⓒ 사진 업체제공
매쓰프로 ⓒ 사진 업체제공

 

교재별 100% 매칭 시스템 지원
<매쓰프로>는 신규원생 테스트에 최적화된 학력진단 테스트, 결손학습을 진단하는 계산력진단 테스트, 입체적 집중 치료인 오답 클리닉 등을 지원한다. 이와 함께 학교에서 사용하는 교과서 및 시중 교재와 100% 매칭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출판사별로 교과서와 시중 교재 문제들이 매칭돼 있고 교과서나 교재에서 틀린 문제에 대해서는 온라인으로 클리닉을 제공하고 있다. 이는 사교육 시장에서 선호하는 기능이기도 하다.

이밖에 초간편 네비게이션, 맞춤형 문제 편집, 모든 스마트기기 호환 등 기술집약적 학원전용 솔루션으로 역할한다. 여름방학을 맞아서는 더 다양한 출판사를 통해 서비스를 하게끔 2학기 콘텐츠가 준비되고 있다. 이에 따른 사교육 시장에서의 반응도 기대 이상이라고 했다.

신 프로는 “<매쓰프로>는 지속적인 콘텐츠와 시스템 강화, 보다 더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올해 2,000개의 가맹점을 목표로 하고 있다”라며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통해 가맹점에서도 수익을 극대화 할 수 있는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매쓰프로 ⓒ 사진 업체제공
매쓰프로 ⓒ 사진 업체제공

 

◆ 경쟁력 3
  양질의 콘텐츠

사교육 시장의 명품 브랜드를 추구하며 양질의 콘텐츠를 실시간으로 업데이트하고 있다. 자체 수학 문항 DB를 탑재해 맞춤 콘텐츠를 생성하고 클리닉 시험지와 함께 분석표를 제공한다.  

  슈퍼바이저 제도
<매쓰프로>는 교육계에는 다소 생소한 본부 슈퍼바이저 제도를 통해 실시간으로 가맹점 교육 및 맞춤 컨설팅이 이뤄진다. 

  상생 시스템
타 브랜드의 인과금 시스템과는 차별화해 저렴한 월 정액제를 통해 가맹점과 본부의 상생 시스템을 형성하고 있다.


◆ 왜 <매쓰프로>를 창업해야 할까

<매쓰프로>는 교육 업력 35년의 본부가 론칭해 10년간 이어오고 있는 수학문제은행이다. 사교육 시장의 명품 브랜드를 추구하며 스마트 시대 변화에 발맞춰 스마트 러닝 맞춤학습 선두주자로 활동하며 실시간으로 양질의 콘텐츠를 업데이트하고 있다. 방대한 DB와 AI 기반으로 학생별 맞춤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매월 신규가맹 기록을 세우며 현재 전국적으로 약 1,500여개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다. 나날이 커지고 있는 시장에서 점유율을 키워나갈 전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