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정과 신뢰
상태바
열정과 신뢰
  • 조수연 기자
  • 승인 2021.06.23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특집Ⅰ가맹하고 싶은 프랜차이즈 : <남다른감자탕>

특허받은 경쟁력 있는 음식으로 고객들의 입맛을 충족시키며 어디서나 표준화된 맛과 효율적인 주방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남다른 가맹 교육으로 점주의 성공을 돕고 가맹점과 상생하며 함께 성장하는 <남다른감자탕>은 점주와 고객에게 더욱 신뢰를 받으면서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고자 한다.

남다른감자탕  ⓒ 사진 업체 제공
남다른감자탕 ⓒ 사진 업체 제공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는 맛
2021년 프랜차이즈 브랜드 론칭 11주년을 맞은 <남다른감자탕>은 2020년 12월 기준 전국 약 70여 개 점포를 운영하고 있다. 남자에게 좋은 건강 감자탕 콘셉트로 출발한 <남다른감자탕>은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건강·보양 감자탕 브랜드로 성장했다.

코로나19로 인한 외식 경제의 침체기에 ‘상위 5% 가맹하고 싶은 프랜차이즈’에 선정된 영광을 전하는 <남다른감자탕>은 이를 계기로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점주와 고객에게 더욱 신뢰받는 브랜드가 되고자 한다. 
음식점의 기본인 맛을 경쟁력으로 <남다른감자탕>은 숙취해소 효과가 있는 산수유, 구기자, 복분자 등을 이용한 특제 한약 소스로 브랜드만의 맛을 확보했다. 특허를 받은 소스와 차별화로 고객들의 입맛을 충족시키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주방 및 홀에서 가스스토브 대신 인덕션을 사용하며 조리시간을 단축하고, 단계별 조절을 용이하게 해 일정한 맛을 낼 수 있는 장점 때문에 전국 어디에서나 브랜드만의 맛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위생적인 환경과 안전한 주방을 구현하기 위한 다양한 주방 시스템을 도입하고 있다. 

남다른감자탕  ⓒ 사진 업체 제공
남다른감자탕 ⓒ 사진 업체 제공

 

점주의 성공을 위한 시스템
본사는 점주의 성공을 중요시 여기며 깐깐하게 매장을 오픈하는 운영 방침을 유지한다. 예비창업자는 면접 후 보하라 아카데미에서 진행하는 3주간의 가맹 교육에 참여하며 오픈을 준비한다. 코로나19와 경기침체 등의 위기 속에 창업을 위해서는 예비창업자들이 철저한 준비와 공부가 필요한 바, <남다른감자탕>에서는 예비창업자의 이론교육과 실습교육을 병행하고 있다. 예비창업자의 마인드 개선에 집중한 이론교육 프로그램은 <남다른감자탕> 가맹 교육만의 장점이다. 창업 후에도 2주간 오픈바이저를 파견하여 현장교육과 안정적인 오픈이 되도록 돕고 있다. 

‘사람을 세우고 사람을 살리는 프랜차이즈 전문가 집단을 양성한다!’라는 슬로건으로 ‘정직한 성공을 꿈꾸며 끊임없이 공부하는 점주’를 만들기 위해 교육, 훈련하고 있다. <남다른감자탕>은 2010년부터 약 11년 동안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브랜드로 감자탕 프랜차이즈 중 높은 평당 매출을 유지하고 있다. 

남다른감자탕  ⓒ 사진 업체 제공
남다른감자탕 ⓒ 사진 업체 제공

 

원활한 운영 지원
최근 배달과 포장이 늘어나는 상황에서 플라스틱 포장재 사용을 줄이는 취지의 캠페인을 진행한 <남다른감자탕>은 맛과 건강뿐 아니라 환경보호에도 관심을 갖고 운영을 진행하고 있다. <남다른감자탕>의 임직원들은 ‘<남다른감자탕>을 세계적인 브랜드로 만들어 한식을 세계화하고, 한식 학교를 설립하여 하나님의 선한 영향력을 세상에 펼치고 싶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가맹점의 이익 창출을 위한 지속적인 메뉴 개발과 안정적인 상품 공급 체계를 갖춘 <남다른감자탕>은 품질 높은 교육 커리큘럼으로 예비창업자들의 성공을 위해 최선을 다한다. <남다른감자탕>은 예비창업자들이 여러 브랜드를 비교, 분석하며 신중하게 창업을 하기를 바라며 절실함과 남다른 각오를 가지고 창업하고픈 점주를 만나기를 기대한다. 

직영점 운영을 통해 매장 운영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방안을 연구하고 이를 시스템화한 <남다른감자탕>은 전처리 과정, 설비에 대한 문제를 해결하면서 점주들의 손쉬운 운영을 도우며, 국내산 돼지뼈로 고객에게 더 맛있고, 더 신선하고, 더 건강한 맛을 제공하고 있다. 

 

 

남다른감자탕  ⓒ 사진 업체 제공
남다른감자탕 ⓒ 사진 업체 제공

Tip 01. 우리 브랜드의 자랑 

1. 음식점의 기본인 맛
2. 안전하고 효율적인 주방 시스템
3. 남다른 가맹 교육
 

Tip 02. 예비창업자에게
프랜차이즈 창업을 결정하기에 앞서 여러 브랜드를 비교, 분석하는 과정과 직접 발품을 팔아 좋은 상권과 입지를 결정할 필요가 있습니다. 브랜드 결정 후 브랜드의 경영 능력과 가치관도 면밀히 살펴보며 가맹점과 함께 성장해가려는 브랜드를 선정하시기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