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바두마리치킨> ‘경기e스포츠 캠퍼스 대항전’ 후원…의료진에 물품 지원도
상태바
<티바두마리치킨> ‘경기e스포츠 캠퍼스 대항전’ 후원…의료진에 물품 지원도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06.14 0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바두마리치킨>이 제1회 ‘경기e스포츠 캠퍼스 대항전’을 후원했다고 9일 밝혔다.

올해 처음으로 열린 경기e스포츠 캠퍼스 대항전은 경기도가 주최하고 경기콘텐츠진흥원에서 주관하는 수도권 대학생 e스포츠대회다. 코로나19로 침체된 대학 문화와 활동을 부흥시키고 MZ세대에 맞는 새로운 캠퍼스 문화 정착을 위해 기획됐다.

경기e스포츠 캠퍼스 대항전은 6월 4∼5일 양일간 경기대학교 애경관에서 이뤄졌으며, <티바두마리치킨>은 400만원 상당의 <티바두마리치킨> 모바일상품권 200매를 후원했다. 모바일상품권은 대회에 참여한 대학생과 온·오프라인에서 진행된 다양한 이벤트 당첨자에게 주어졌다.

티바두마리치킨 관계자는 “본사의 후원 참여가 코로나19로 경직된 지역사회의 문화 활동이 발전하는데 작은 도움이 됐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앞서는 ‘아프리카TV’와 코로나19 의료진을 응원하기 위한 물품을 전달했다.

8일 아프리카TV에 따르면 물품 전달식에는 <티바두마리치킨> 안정훈 상무와 아프리카TV 권영훈 콘텐츠마케팅실장, BJ 그릴래영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BJ는 Broadcasting Jockey의 줄임말로 1인 미디어 진행자를 뜻한다.

<티바두마리치킨>은 치킨 200마리와 재사용이 가능한 ‘임영웅 리유저블컵’ 600개를 지원했다. 물품은 4월 열린 ‘티바두마리치킨과 함께하는 BJ 닭싸움 멸망전(이하 닭싸움 멸망전)’을 통해 마련됐다.

닭싸움 멸망전은 아프리카TV에서 주관하고 <티바두마리치킨>이 후원한 대회로, 아프리카TV BJ들이 한국 전통 놀이문화인 닭싸움으로 대결을 펼쳐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