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죽> 정관장 제휴 프로모션 8월 10일까지…“보양죽과 홍삼의 만남”
상태바
<본죽> 정관장 제휴 프로모션 8월 10일까지…“보양죽과 홍삼의 만남”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06.11 2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죽 전문점 <본죽>이 홍삼 브랜드 정관장과 8월 10일까지 제휴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이달 11일부터 8월 10일까지 두 달간 전국 <본죽> <본죽&비빔밥> 매장에서 프리미엄 보양죽을 구매하면 정관장 1만원권을 즉시 증정받는 프로모션이다. 삼복더위 기력 회복을 돕고자 <본죽>과 정관장이 함께 기획했다.

프리미엄 보양죽은 ▲전복죽 ▲전복내장죽 ▲트러플전복죽 ▲삼계전복죽 ▲자연송이쇠고기죽 등 총 5종으로 가맹점별로 소진 시까지 선착순 제공된다.

1만원 상품권은 정관장에서 10만원 이상 구매할 때 사용 가능하며, <본죽> 고객 전용 상품권으로 정관장 하절기 할인 행사와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단, 타 쿠폰과는 중복 적용이 안 된다고 한다.

<본죽> 할인 혜택도 11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된다. 정관장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한 고객을 추첨, 1만명에게 <본죽> 상품권이 지급된다. 상품권은 ▲5만원권(500명) ▲3만원권(2500명) ▲1만원권(7000명) 등이며, 당첨자 전원은 정관장 7월 행사 선포인트 1만점도 주어진다.

당첨자는 내달 9일 문자로 개별 안내되며, 이달 16일부터 8월 22일까지 정관장 매장서 <본죽> 지류 상품권을 수령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앱 ‘본오더’와 <본죽>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죽> 김태헌 본부장은 “예년보다 이른 더위가 시작된 데다 기록적인 폭염이 예고된 올 여름 <본죽> 고객의 무탈한 여름 나기를 돕고자 정관장과 함께 행사를 준비했다”라며 “보양과 기력의 대명사 격인 보양죽과 홍삼을 합리적 기회로 만나 보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