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베이> 배달의민족 3천원 할인 쿠폰 이벤트…11∼13일 총 3일간 진행
상태바
<커피베이> 배달의민족 3천원 할인 쿠폰 이벤트…11∼13일 총 3일간 진행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06.11 1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드라마 ‘펜트하우스3’ 제작지원으로 주목받고 있는 <커피베이>가 11일부터 13일까지 총 3일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배달의민족 앱에서 3천원 할인 쿠폰을 다운받은 다음 결제할 때 바로 적용하면 된다.

<커피베이>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이 신메뉴를 맛보고, 더워진 날씨 배달 이용 고객의 편의성도 향상되리라 기대하고 있다.

<커피베이>가 올해 선보인 여름 빙수는 총 13종이다. 특히 1인 빙수가 카페 업계에서 올 여름 인기가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커피베이>는 컵빙수 5종을 출시, 1인 빙수 라인업을 강화했다.

5종 빙수는 살펴보면 우선 ‘트윙클 소다 컵빙수’는 비주얼만 봐도 시원해지는 빙수로 새콤달콤한 펄을 더한 시원한 소다 맛이다. ‘딸기 코튼 캔디 컵빙수’는 달콤한 딸기우유 맛 얼음 빙수로 쫄깃한 펄이 더해진 것이 특징이다.

‘토피넛 달고나 컵빙수’는 토피넛의 고소함에 달고나 토핑을 더해 크런키한 식감을 살린 1인 빙수이며, ‘딸기 요구르트 컵빙수’는 딸기를 가득 올린 요구르트 빙수다. 쫄깃한 인절미와 19가지 우리 곡물이 가득 들어가 고소하게 즐길 수 있는 ‘우리 곡물 컵빙수’도 있다.

애플망고 과육을 그릇 가득 토핑해 풍성함이 돋보이는 ‘애플망고 눈꽃 빙수’ 등 다채로운 맛의 빙수가 고객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올해 선보인 과일 음료 3종도 호응을 얻고 있다. ‘망고 포도 스무벨라’, ‘리얼 수박 주스’, ‘청포도 펄 에이드’ 등 3종 음료에는 과일의 진한 맛과 청량감이 가득 담겼다.

이외에 커피와 곁들여 먹거나 식사 대용으로 즐기기 좋은 크로플 5종, 카야 토스트, 에그번 등은 꾸준히 배달 고객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올 여름 무더위를 대비해 2차에 걸쳐 출시된 여름 신메뉴를 더 많은 분들이 맛보도록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의 프로모션을 진행해 고객 접근성을 강화하고, 어디서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카페 브랜드로 성장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