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스비어> 진짜 진한 라거 ‘원시맥주’ 출시…살아 있는 효모로 완성된 깊은 맛
상태바
<백스비어> 진짜 진한 라거 ‘원시맥주’ 출시…살아 있는 효모로 완성된 깊은 맛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06.08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맥주 전문점 브랜드 <백스비어>가 ‘원시맥주’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원시맥주는 신선하고 깊은 맥주 맛을 소비자에게 선사하고자 개발된 메뉴다. 효모가 여과된 채 유통되는 일반 맥주의 필터링 과정을 생략해 효모가 살아 있다.

살아 있는 효모 덕분에 맥주의 색감은 진하고, 목 넘김은 부드럽다. 풍미는 한층 더 묵직해져 맥주 본연의 거칠면서도 깊은 맛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맥주가 만들어지는 즉시 케그(keg, 주류를 저장할 때 사용되는 작은 통)에 담아 냉장 유통하여 차별화된 신선함을 느낄 수 있다.

<백스비어>는 육즙이 풍부한 닭다리살로 만든 ‘60cm 트리플 닭다리살’, 새콤달콤한 파 무침을 더한 ‘닭똥집 튀김’은 물론 치킨류, 마른 안주류 등 자사만의 특색 있는 안주 메뉴와 맛 궁합이 좋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백스비어> 관계자는 “원시맥주는 기존 맥주와는 확연히 차별화된 풍미와 바디감으로 마지막 한 모금까지 깊고 진하게 즐길 수 있는 생맥주”라며 “시원한 맥주가 생각나는 무더운 날씨 원시맥주와 <백스비어>의 다양한 안주 메뉴를 조합해 먹는 즐거움을 느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