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포차> ‘한신닭발’ 내달까지 50% 할인…성년의 날 기념, ’82년생도 대상
상태바
<한신포차> ‘한신닭발’ 내달까지 50% 할인…성년의 날 기념, ’82년생도 대상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05.1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내포차 브랜드 <한신포차>가 성년의 날을 기념해 ‘스무살의 닭발’ 프로모션을 한다고 14일 밝혔다.

성년의 날인 이달 17일부터 6월 30일까지 2002년생 고객과 1982년생 고객에게 대표 메뉴 ‘한신닭발’을 50% 할인해주는 프로모션이다.

한신닭발은 <한신포차>의 오랜 역사와 함께한 대표 메뉴로, 중독성 있는 매콤한 맛과 부드러운 식감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으로 정가 1만7,000원인 한신닭발을 8,500원에 즐길 수 있다.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의 <한신포차>에서 진행된다.

<한신포차>는 갓 스무살이 된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을 매년 선보여 왔다. 올해에는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갓 스물살이 된 고객은 물론 두번째 스무살을 맞이하는 고객에게도 혜택을 제공한다.

테이블당 1회에 한해 바로 할인이 가능하며, 메뉴 포장 시에도 동일한 혜택이 적용된다. 출생연도를 증명할 수 있는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등)을 제시하고 주문하면 된다.

또한 <한신포차>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한신포차>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밤새주’를 3,900원(정가 5,000원)에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밤새주는 쌀로 빚은 술에 오렌지와 자몽필을 첨가한 알코올 도수 12도의 과일 탄산주로, 과일향과 적당한 탄산으로 한신닭발과 같이 매콤한 메뉴와의 좋은 궁합을 자랑한다.

<한신포차> 관계자는 “성년이 되면 한 번쯤 방문하고 싶은 대표 브랜드로, 스무살이 된 고객은 새로움을 경험하고, 두번째 스무살을 맞이하는 고객은 과거의 추억도 회상하도록 뜻깊은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면서 “누군가에게는 평생 한 번뿐인 날인 동시에 늘 회상하고 싶은 날인만큼 매콤한 한신닭발과 친구들, 지인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