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륜진사갈비> 쪽방촌 독거어르신 무료 도시락 나눔활동
상태바
<명륜진사갈비> 쪽방촌 독거어르신 무료 도시락 나눔활동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05.12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륜진사갈비> 가맹본부 ㈜명륜당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나눔활동을 펼쳤다.

명륜당은 최근 서울시 노원구 상계동에 위치한 쪽방촌을 방문하여 독거어르신과 소외계층 이웃에게 <명륜진사갈비> 갈비도시락 나눔을 진행했다. 나눔활동에는 임직원을 비롯 홍보모델 조현도 함께했다.

명륜당에 따르면 임직원과 홍보모델 조현은 홀로 더 외로운 5월을 보내는 독거어르신에게 바로 만든 따듯한 갈비도시락을 전하면서 카네이션도 직접 달아드렸다.

상계동 쪽방촌 관계자는 연탄 나눔에 이어 이번에도 잊지 않고 찾아준 명륜당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명륜당은 2021년 나눔봉사단 캠페인을 통해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 무료급식 봉사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선보이면서 선행을 이어가고 있다.

명륜당 나눔활동에 매번 함께하는 홍보모델 조현은 “지난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에 이어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이곳 쪽방촌에 다시 찾게 되어 기쁘다”며 “웃는 얼굴로 맞아 주신 어르신들은 물론 얼굴을 기억해주시는 어른신들도 계셔 즐거운 마음으로 도시락과 카네이션을 전달 드렸다”고 전했다.

나눔활동에 참여한 명륜당 직원 역시 “아침부터 고기를 굽느라 땀을 흠뻑 쏟았지만 맛있게 드실 어르신들을 생각하니 즐겁게 준비할 수 있었다”며 “봉사활동을 나오기 전 부모님께도 카네이션을 달아드렸는데, 도시락 전달과 함께 카네이션도 직접 달아드리니 뿌듯함이 배가 되는 어버이날을 보내게 됐다”며 즐거워했다고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