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가정의 달 맞이 각양각색 이벤트 펼쳐
상태바
5월 가정의 달 맞이 각양각색 이벤트 펼쳐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5.06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식업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증정·할인 행사

5월의 지출을 두려워하는 메이포비아(May+Phobia)를 위한 프랜차이즈 브랜드들이 행사가 대거 시작됐다.

코로나19의 유일한 순기능은 가족과 친구, 소중한 사람과의 만남을 소중하게 만드는 것이다. 그들의 만남이 소중해진 만큼 선물의 수요가 높아졌다. 5월은 어린이날(5일), 어버이날(8일), 스승의날(15일)과 함께 성년의날(17일), 부부의날(21일) 등 선물을 주고받을 기념일이 다른 달에 비해 현저히 많다. 기념일 선물을 하다 통장이 텅장이 되는 경제적 부담을 두려워하는 ‘5월 공포증’을 겪는 이들을 일컫는 메이포비아라는 단어가 생겨났을 정도다. 이러한 고민을 해소시켜주기 위해 외식업 프랜차이즈 브랜드들이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놀부유황오리진흙구이, 와인홈파티 세트
놀부유황오리진흙구이, 와인홈파티 세트

(주)놀부의 유황오리 전문점 <놀부유황오리진흙구이>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와인홈파티 세트’ 메뉴를 선보이며, 배달 앱 및 전화 주문 고객들에게 2만5,000원 상당의 와인을 무료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놀부가 ‘와인홈파티 세트’ 메뉴 주문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와인은 <유황오리진흙구이>와의 조합을 고려해 특별 선별한 레드와인과 무알코올 스파클링와인이다.
배달의민족’ 앱 사용 고객은 주류 세트 카테고리에서 ‘유황오리 와인홈파티 세트’ 주문 시 앱 내에서 제공받을 와인 종류를 직접 선택할 수 있으며, 전화를 통해 주문할 경우 와인 종류를 매장에 미리 전달하면 된다.

 

드롭탑, '925스틱' 증정 이벤트
드롭탑, '925스틱' 증정 이벤트

스페셜티·커피전문점 <드롭탑>은 집에 모이는 시간이 늘어난 가족을을 위한 홈카페 제품 ‘925 스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제공되는 925 스틱커피는 지난 2019년에 출시하였으며 코로나 확산의 장기화로 인해 스페셜티 문화가 확산되고 집에서 간편하게 커피를 즐기는 홈 카페 트렌드에 알맞은 제품이다.
특히, 장소와 시간의 제한 없이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이 제품은 고급스러운 스페셜티를 즐기려는 홈카페족 트렌드와 더불어 스페셜티 커피전문점이라는 정체성에 맞게 전문 Q 그레이더의 925번 이상 테스트를 거쳐 출시한 프리미엄 스페셜티로 까다로운 홈 카페족의 입맛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종류는 다크와 마일드 2종으로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다.


 

롯데리아, 캠핑족을 위한 프로모션
롯데리아, 캠핑족을 위한 프로모션

햄버거의 대명사 <롯데리아>는 펩시와 함께 캠핑족을 위한 경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매장 구매 고객 대상으로 캠핑용품 경품을 추첨·제공하고 응모자 전원에게 신제품 ‘치즈no.5 세트 업’ 쿠폰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상품은 ▲1등 코오롱 스포츠 오두막 7.8 캠핑텐트 ▲2등 뱅앤올룹슨 Beolit20 블루투스 스피커 ▲3등 펩시 테이블&체어 ▲4등 펩시 레트로 아이스쿨러 13ℓ ▲5등 펩시 폴딩카트&상판 세트로 전부 캠핑 관련 굿즈들이다.
 

탐앤탐스, 뮤지컬 시카고 티켓 증정 이벤트
탐앤탐스, 뮤지컬 시카고 티켓 증정 이벤트

커피전문점 <탐앤탐스>도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뮤지컬 <시카고> 티켓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31일까지 텀블러 및 선물세트 전 종류를 3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은 디큐브아트센터에서 공연 중인 뮤지컬 <시카고> 티켓을 1인 2매 제공받는다. 도한 선문세트 전 종류를 7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도 선착순 10명에 한해 티켓이 증정된다. <탐앤탐스>는 티켓이 소진 시 조기 종료할 수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