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호텔> ‘다시 떠나는 엄마아빠 신혼여행’ 이벤트…9일까지 앱으로 신청
상태바
<데일리호텔> ‘다시 떠나는 엄마아빠 신혼여행’ 이벤트…9일까지 앱으로 신청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05.03 0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니어 패션 콘텐츠 회사 더뉴그레이와 협업
총 5팀, 숙박권·스타일링·사진촬영 무료 지원

호텔 및 파인 다이닝 예약 플랫폼 <데일리호텔>이 ‘다시 떠나는 엄마아빠 신혼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데일리호텔>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의 신혼여행 추억을 되살리고 인생 사진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 수준 높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시니어 패션 콘텐츠 스타트업 더뉴그레이와 함께한다.

리마인드 신혼여행을 위한 모든 서비스는 무료로 제공하며, 데일리호텔은 라운지 포함 특급호텔 숙박권, 더뉴그레이는 개별 스타일링 및 사진 촬영을 지원한다.

9일까지 <데일리호텔> 앱에서 사연 신청을 통해 응모가 이뤄진다. <데일리호텔>은 총 5팀(10명)을 선정해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또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객실 1박과 조식, 애프터눈 티 등 이용 가능한 라운지 2인권을 제공한다. 투숙 기간 중 헤어, 메이크업, 의류 등이 포함된 더뉴그레이 메이크오버 및 화보 촬영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선정된 5팀 외에도 응모 고객 중 2만명을 추첨해 이달 말까지 사용 가능한 호텔·펜션 7%(최대 2만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쿠폰은 18일에 일괄 발급되며, 자세한 내용은 <데일리호텔>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데일리호텔>은 ‘다시 떠나는 엄마아빠 신혼여행’ 이벤트와 더불어 ‘함께라서 해피투게더’ 프로모션을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가족 여행객을 위한 약 1만2천개의 호텔·펜션과 가족 식사에 최적화된 다이닝 상품 약 550개를 최대 85%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또한 12만원 상당의 쿠폰팩을 증정하고, 간편 결제 서비스 이용 시 최대 10% 중복 할인도 제공한다.

조영란 <데일리호텔> 마케팅팀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할 수 있는 리마인드 신혼여행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잊지 못할 하루를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파트너사들과의 협업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