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에반하다> “로봇이 타주는 커피 먹고 경품 받자”…28일까지 인증샷 이벤트
상태바
<커피에반하다> “로봇이 타주는 커피 먹고 경품 받자”…28일까지 인증샷 이벤트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05.03 0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동 스마트카페 쇼룸 오픈 기념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커피에반하다>가 방문 인증샷 경품 이벤트를 선보인다. 더불어 삼성동 스마트카페 쇼룸에서 전 메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커피에반하다>는 로봇 바리스타로 24시간 무인 운영되는 ‘커피에반하다 스마트카페’ 쇼룸을 최근 서울 삼성동에 오픈했다. 이를 기념하고자 지난달 29일부터 이달 28일까지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

이벤트는 개인 SNS에 삼성동 스마트카페 쇼룸 방문 인증샷을 #커피에반하다스마트카페 #로봇바리스타 등의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한 후, <커피에반하다> 공식 SNS계정 이벤트 게시물에 ‘참여완료’ 댓글을 남기면 된다.

SNS 업로드 방법 외에도 <커피에반하다> 공식 홈페이지의 가맹 개설 문의에서 ‘이벤트 참여’ 라고 기재 후, 스마트카페 창업 상담을 신청하면 경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SNS 업로드와 함께 가맹 개설 상담도 참여하면 경품 당첨 확률은 더욱 높아진다.

방문 인증샷 경품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에어(1명), 20만원 상당의 캠핑용품 세트(5명), <커피에반하다> 모바일 앱 ‘톨게이트’ 1만원 금액권(100명) 등 푸짐한 경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당첨자는 6월 8일 <커피에반하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커피에반하다>는 삼성동 스마트카페 쇼룸 매장에서는 전 메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메리카노는 그란데(Grande) 사이즈를 1000원에 제공하고, 기타 메뉴도 1000원씩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