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베이> 올여름 더위 잡을 빙수 13종…1인용 컵빙수 라인업 강화
상태바
<커피베이> 올여름 더위 잡을 빙수 13종…1인용 컵빙수 라인업 강화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05.01 2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베이>가 올 여름 더위를 잡아 줄 빙수 신메뉴를 3일 출시한다. 이번 신메뉴는 총 13종으로 다양한 토핑을 활용해 다채로운 맛을 구현했다. 특히 1인을 위한 컵빙수 라인업을 강화했다.

먼저, 얼음빙수 4종을 살펴보면 ▲토피넛 달고나 빙수 ▲애플망고 요구르트 빙수 ▲딸기 요구르트 빙수 ▲우리 곡물 팥빙수 등으로, 곱게 갈린 얼음과 풍성한 토핑이 여름 더위를 식혀 줄 것으로 기대된다.

토피넛 달고나 빙수는 올해 첫 선을 보인 메뉴다. 토피넛의 고소함에 달고나 토핑을 더해 크런키 한 식감을 살렸다. 취향에 따라 더치커피 샷을 추가하면 토피넛과 커피의 조화로운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애플망고 요구르트 빙수와 딸기 요구르트 빙수는 과육을 가득 넣은 과일 빙수에 요구르트가 더해져 새콤달콤한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우리 곡물 팥빙수는 쫄깃한 인절미와 19가지 우리 곡물로 고소한 맛을 강조했다.

부드러운 우유 얼음을 활용한 눈꽃빙수는 ▲자색 고구마 눈꽃빙수 ▲애플망고 눈꽃빙수 ▲딸기 요구르트 눈꽃빙수 ▲우리 곡물 눈꽃빙수 등 4종으로 구성됐다.

자색 고구마 눈꽃빙수는 자색 고구마 크림과 우유 빙수의 조화로 입에서 살살 녹는 달콤함과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다. 애플망고 눈꽃빙수는 망고 과육을 그릇 가득 토핑해 풍성함이 돋보이고, 바삭한 망고 크런치가 식감을 살려준다.

딸기 요구르트 눈꽃빙수는 상큼한 요구르트 크림과 딸기 토핑으로 여름에 어울리는 새콤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우리 곡물 눈꽃 빙수는 팥과 인절미 등 클래식한 빙수 재료들로 고소함을 풍성하게 느낄 수 있다.

혼자서도 즐길 수 있는 컵빙수는 5종으로 ▲딸기 코튼 캔디 컵빙수 ▲트윙클 소다 컵빙수 ▲토피넛 달고나 컵빙수 ▲딸기 요구르트 컵빙수 ▲트윙클 소다 컵빙수 등이다.

딸기 코튼 캔디 컵빙수는 달콤한 딸기우유 맛 얼음빙수로 새콤달콤한 펄까지 더해진 것이 특징이며, 트윙클 소다 컵빙수는 여름 느낌이 물씬 나는 소다 맛으로 펄이 추가 토핑돼 쫄깃함까지 함께 즐길 수 있다.

토피넛 달고나 컵빙수와 딸기 요구르트 컵빙수, 우리 곡물 컵빙수는 여름철 인기메뉴인 얼음 빙수의 맛 그대로 1인용 라인으로 재구성했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빙수는 여름철 가맹점 매출에 큰 비중을 차지하는 중요한 메뉴인 만큼 올해는 더욱 심혈을 기울여 개발했다”고 전하며 “2021년 커피베이 빙수로 시원하고 달콤한 여름 만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