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가다> 석류에이드 · 샤인머스켓 에이드 2종 출시…전국 GS25 편의점서 판매
상태바
<오가다> 석류에이드 · 샤인머스켓 에이드 2종 출시…전국 GS25 편의점서 판매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04.27 0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차 카페 <오가다>가 최근 에이드 2종을 GS25 편의점에 선보였다. 석류에이드와 샤인머스켓으로, 개별 포장된 230ml 용량으로 전국 GS25에서 판매되고 있다.

석류에이드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GS25에 출시된 베스트 제품이다. 여왕의 과일이라고 불리는 석류를 이용해 과일이 가진 새콤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함께 출시되는 샤인머스켓는 올해 GS25를 통해 처음 선보이는 에이드다. 고당도 과일류의 인기가 높아진 시장 상황을 반영해 고당도 포도로 알려진 샤인머스켓을 활용했다.

<오가다> 관계자는 “이번 에이드 2종은 달콤하고 시원한 음료를 전국 GS25에서 손쉽고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카페 메뉴로 출시하게 됐다”면서 “올 무더운 여름, <오가다>의 에이드 2종과 일상의 무더위를 잠시나마 잊을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오가다>는 우리 재료로 건강하고 맛있는 차와 건강즙, 콜라겐 젤리 등을 선보이고 있는 뷰티&헬스 브랜드다. <오가다>의 공식 온라인 몰에서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전국 <오가다> 카페에서 한국적인 차와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