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베이> 6∼8일까지 핫딜 프로모션…딸기 음료 2종, 약 30% 할인
상태바
<커피베이> 6∼8일까지 핫딜 프로모션…딸기 음료 2종, 약 30% 할인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04.06 0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펜트하우스2’ 제작지원 성료 기념

<커피베이>가 SBS 금토드라마 ‘펜트하우스2’ 제작지원 성료를 기념해 고객 감사 핫딜 프로모션을 6∼8일, 총 3일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 제품은 총 2종으로 펜트하우스2를 통해 인기가 급상승한 ‘딸기 뿅뿅 프라노베’, ‘슈크림 뿅뿅 프라노베’다. 6∼8일, 총 3일간 두 음료를 3,900원에 티몬에서 선착순 5천장 한정으로 판매한다. 각각 26%, 32% 할인한 금액이다.

딸기 뿅뿅 프라노베는 <커피베이> 시그니처 음료로 달콤한 딸기와 상큼한 요거트의 조합으로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한다. 슈크림 뿅뿅 프라노베는 올해 첫 선을 보인 음료로 기분 좋게 하는 달달한 슈크림과 생딸기의 조화로 이뤄진 메뉴다.

<커피베이>에 따르면 딸기 시즌 음료는 펜트하우스2에 노출된 후 판매량이 2배 이상 급증했다. <커피베이>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다시 한 번 고객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프로모션과 더불어 딸기 음료 티몬딜 소문내기 SNS 이벤트도 실시한다. 핫딜 프로모션 소식을 본인 SNS 계정, 커뮤니티 등에 공유하고 완료 링크를 댓글로 작성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5명에게는 <커피베이> 모바일 상품권 1만원이 주어진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펜트하우스2 제작지원 이후 판매일을 연장할 만큼 딸기 시즌 메뉴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맛있는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가맹점 매출을 확보할 수 있게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