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가맹점 100개만들기 본부구축 성공CEO과정" 23기 모집
상태바
"프랜차이즈 가맹점 100개만들기 본부구축 성공CEO과정" 23기 모집
  • 전세연 기자
  • 승인 2021.04.01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랜차이즈 컨설팅 전문기업인 '맥세스컨설팅'이 주관하는 가맹점 100개 만들기 비법, ‘23기 본부구축 성공 CEO과정이 오는 427일에 개강한다.

프랜차이즈 사업에 도전하는 CEO라면 누구나 가맹점 100개 이상을 개점하여 운영하고 싶은것이 꿈이다.

그러나 2021 프랜차이즈 산업통계보고서에 따르면 국내 프랜차이즈 브랜드는 6,847개이다. 이중 가맹점 100개이상 보유 브랜드는 5.7%이며,평균 존속 년 수는 단 4.6년밖에 되지 않는다. 더욱이 코로나19로 인해 프랜차이즈 사업은 더욱 쉽지 않을 전망이다. 이에 대한 각 프랜차이즈 본부 및 임원진들은 대책 마련이 시급하다.

제대로 된 프랜차이즈 본부 경영을 위해서는 CEO의 프랜차이즈 본부 구축에 대한 이해와 교육이 필요하다. 맥세스 CEO과정을 통해 프랜차이즈 본부경영시스템을 이해 및 구축하고, 가맹사업법에 대한 본부 운영 및 대응을 마련한다면 사회환경에 휩쓸리지 않는 기업으로 성장시킬 수 있다. 이는 곧 프랜차이즈 본부와 가맹점 간의 상생을 도모하고 7년 이상 영속하는 기업으로서 제대로 된 가맹사업을 확장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출 수 있다.

특히 이번 23기 가맹점 100개만들기 본부구축 성공 CEO과정에서는 본사 구축 과정뿐만이 아니라 새로 시행되는 정부 정책과제에 부응하고 가맹점주와 함께 본사가 대응해야 할 방법에 대해서 자세한 강의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이외에도 예상매출허위과장 정보제공 예방을 위한 입지 상권조사와 영업지역설정의무에 대한 근거마련을 위한 현장실습, 이에 따른 가맹점 개발시 영업대행의 폐해사례 등 CEO가 알지못해서 억울하게 피해입는 것을 예방하는 교육이 이루어진다.

특전으로는 Biz model에 따른 가맹계약서 무료작성(, 교육이수 후 3개월 내), 1:1 자문 멘토링, )외식·프랜차이즈 진흥원 회장 명의 및 맥세스컨설팅 대표 명의 수료증, 맥세스 혁신 CEO Club 가입 자격이 부여된다.

 

가맹점 100개 만들기 비법, ‘23기 본부구축 성공 CEO과정427일부터 매주 화요일 13:00부터 18:00까지 총 10주 과정으로 구성되어 있다. 내실 있는 프랜차이즈 기업 본사로 나아가기 희망한다면 맥세스 홈페이지를 참조하길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