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얼굴도 운동할 시간 <얼굴 필라테스 바이지>
상태바
이제는 얼굴도 운동할 시간 <얼굴 필라테스 바이지>
  • 전세연 기자
  • 승인 2021.03.12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면접이나 상견례와 같은 순간에 첫인상은 사람을 판단하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 그렇다면 사람의 첫인상은 무엇으로 결정될까? 첫인상에 가장 먼저 영향을 주는 것은 외모이다. 헤어 스타일이나 이목구비와 같이 외모에 영향을 주는 요소는 많다. 그중에서도 가장 기초가 되어야 하는 것은 얼굴의 균형이다. 얼굴 균형이 조금만 무너지게 되면 얼굴 비대칭, 부정교합, 사각 턱과 같은 현상이 나타나게 된다. 이러한 현상에 주목하여 최근 많은 고객들에게 얼굴 운동으로 각광을 받고 있는 <얼굴 필라테스 바이지>를 소개한다.

 

이제는 얼굴도 운동할 시간!

 

<얼굴 필라테스 바이지>의 황지희 원장은 해부학과 근육학을 바탕으로 몸뿐만 아니라 얼굴도 운동해야 한다고 말한다. 그녀는 얼굴 운동을 통해 비대칭이나 울퉁불퉁한 얼굴을 해결할 수 있고, 탄력 있는 얼굴 라인을 유지할 수 있다고 말한다.

<얼굴 필라테스 바이지>에서는 기존 경락마사지와는 다르게 아프지 않고 고객별로 맞춤형 얼굴 관리를 진행하고 있다. <얼굴 필라테스 바이지>는 헤리티지를 비롯한 4개의 메인 프로그램과 다양한 맞춤 프로그램이 구성되어 있으며, 고객의 요구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얼굴 필라테스 바이지>만의 노하우

 

<얼굴 필라테스 바이지>는 얼굴 근육의 가동을 고려하여 자연스러운 얼굴 균형을 맞추는 것에 중점을 둔다. 또한 얼굴만 관리하는 것을 넘어 얼굴이 가장 편안한 상태를 유지하도록 바디 케어도 실시하고 있다. 프리미엄 이상의 프로그램에는 얼굴뿐만 아니라 고급 프랑스 제품을 사용하여 복부와 하체, 골반과 같은 바디 부분도 관리해주고 있다.

관리 전후가 궁금한 고객을 위해 전후 비교과정이 모든 프로그램에 포함되어 있다. 이외에도 시간이 없거나 두피 케어가 필요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단시간 안에 최대 효과를 낼 수 있는 특별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다.

 

이곳은 휴양지인가

 

인간의 얼굴은 72시간을 기점으로 원래의 상태로 돌아가려고 한다. 따라서 얼굴 관리는 지속적인 관리와 재방문이 중요하다. 이를 위해 <얼굴 필라테스 바이지>는 케어 공간의 분위기 변화를 준비했다. 기존 경락마사지 점포 내부는 딱딱하고 관리만 받는 공간이라는 느낌을 준다. 그러나 <얼굴 필라테스 바이지>는 휴양지에 온 듯한 자연 친화적인 실내장식으로 이루어져 있다. 이에 따라 고객들은 자연스레 휴식하는 공간으로 <얼굴 필라테스 바이지>를 인식하고 편안하게 재방문할 수 있다. <얼굴 필라테스 바이지>의 고객들은 이미 70%가 넘게 재방문하여 관리를 받고 있다. 바쁜 일상에 치여 지친 현대인들이라면 휴양지 같은 <얼굴 필라테스 바이지>에서 편안하게 쉬며 얼굴 관리까지 받아보는 것은 어떨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