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누가크림 카페라떼’ 출시…“감미로운 커피로 일상을 달콤하게”
상태바
<투썸플레이스> ‘누가크림 카페라떼’ 출시…“감미로운 커피로 일상을 달콤하게”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02.22 0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페 전문점 <투썸플레이스>가 올해 커피 신메뉴로 ‘누가크림 카페라떼’를 최근 선보였다. 누가크림과 에스프레소가 어우러진 부드럽고 감미로운 커피로, 요즘 세대의 취향을 반영해 만들었다.

<투썸플레이스>에 따르면 프랑스 전통과자 ‘누가’ 플레이버를 가미한 달콤한 우유에 부드러운 커피 거품을 올려 새로운 맛을 구현했다. 레이어 된 풍부한 커피 거품이 고소한 풍미와 더불어 시각적인 즐거움도 선사한다.

누가크림 카페라떼에 들어가는 원두는 총 2개 종류로 취향과 기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다크 초콜릿의 향이 느껴지는 ‘블랙그라운드’와 싱그러운 과일향의 ‘아로마노트’ 등 원두에 따라 같은 메뉴를 다르게 즐겨볼 수 있는 것이다. 일부 매장에서는 디카페인 원두로도 선택 가능하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트렌디한 젊은 소비자층의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누가크림 카페라떼를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라며,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스페니쉬 라떼, 아인슈페너 등에 이어 올해 투썸의 시그니처 커피 메뉴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