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벤티> 봄 시즌 상큼달콤 ‘망고 시리즈’ 3종 출시…“고민하지망고”
상태바
<더벤티> 봄 시즌 상큼달콤 ‘망고 시리즈’ 3종 출시…“고민하지망고”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02.02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용량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봄 시즌 신제품으로 망고 시리즈 3종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망고 시리즈는 리얼 망고 과육을 그대로 갈아 넣어 상큼 달콤한 망고 본연의 맛을 다양한 형태로 즐길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종류는 ▲망고 베리 쉐이키 ▲망고 라떼 ▲망고 자스민 티 세 가지로, 기호에 따라 원하는 음료 형태로 마실 수 있다.

망고 베리 쉐이키는 달콤한 리얼 망고와 상큼한 딸기를 혼합한 쉐이크다. 망고와 딸기 쉐이크가 투톤으로 어우러져 빨간색과 노란색이 눈길을 끄는 비주얼이다. 쉐이크 위에 휘핑크림을 높게 쌓은 후 알록달록한 망고와 딸기 토핑이 더해져 화려함을 극대화했다.

망고 라떼는 상큼한 리얼 망고 베이스에 고소한 우유가 잘 녹아든 제품이다. 부드러운 망고 과육의 식감을 즐길 수 있으며 맨 위에는 망고 토핑을 올려 망고 특유의 상큼한 맛과 향을 배가시켰다.

망고 자스민 티는 망고를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티 메뉴다. 리얼 망고 베이스에 향긋한 자스민 티의 풍미가 더해져 독특한 맛을 선사하는 게 특징이다.

<더벤티> 관계자는 “다가올 봄을 맞아 상큼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로, 망고의 풍미를 한껏 살린 망고 시리즈 메뉴를 선보이게 됐다”며 “더벤티의 망고 시리즈와 함께 입안에서 상큼한 봄을 만끽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