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브웨이> 지방도시 중심, 드라이브스루 매장 확대…언택트 주문·결제 가속화
상태바
<써브웨이> 지방도시 중심, 드라이브스루 매장 확대…언택트 주문·결제 가속화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01.26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써브웨이 ‘전주송촌DT점’ 전경
써브웨이 ‘전주송촌DT점’ 전경

샌드위치 전문점 <써브웨이>가 올해 드라이브스루 매장 확대에 박차를 가한다.

드라이브스루 매장은 차에서 편하게 빵과 토핑을 취향대로 선택해 나만의 맞춤형 샌드위치를 주문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운전석에 앉아 모니터를 보면서 직원에게 음성으로 주문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써브웨이>는 지난해 대구에 국내 첫 드라이브스루 매장 ‘대구동촌DT점’을 선보였다. 최근에는 대구에 이어 전주에 ‘전주송천DT’점을 열었다. 전주송천DT점은 대지 387평 규모에 66석의 좌석과 18대의 주차공간을 갖춘 대형 매장이다.

특히, 위치상 전주시가 북부권 거점 지역으로 개발하고 있는 미래형 친환경 신도시 에코시티에 위치해 있다. 에코시티는 대규모 복합상권과 함께 고밀도로 개발돼 거주 및 유동 인구가 상당할 것으로 예상되는 곳이다.

<써브웨이>는 전주송천DT점의 입지적 특성 덕분에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아울러 지방 광역도시를 중심으로 드라이브스루 매장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써브웨이>는 드라이브스루 매장과 더불어 전용 모바일앱 서비스도 강화한다. 앱 사용 시 사전주문 서비스 ‘패스트썹’, 딜리버리 서비스 ‘홈썹’ 등을 통해 빠르고 안전하게 <써브웨이>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사전주문 서비스인 패스트썹은 주문부터 결제까지 앱에서 해결할 수 있다. 매장에서 주문 단계별로 줄을 서서 직원과 대화하지 않아도 돼 고객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포인트 적립 등 멤버십 혜택도 푸짐해 1월 현재 누적 다운로드 수 47만 건을 돌파했다고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