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피트니스 <커브스>, 운동 콘텐츠 자체 제작…유튜브 공유, 라이브 방송도 예정
상태바
여성 피트니스 <커브스>, 운동 콘텐츠 자체 제작…유튜브 공유, 라이브 방송도 예정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01.13 2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 피트니스 전문 브랜드 <커브스>가 회원들을 위한 홈트레이닝 콘텐츠를 자체 제작해 제공한다고 최근 밝혔다.

<커브스>는 지난해 개설한 유튜브 채널 ‘올데이커브스(Alll day curves with you)’를 통해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운동 콘텐츠를 개시하고 있다. 이번 홈트레이닝 영상 외에도 가정, 직장 등에서 할 수 있는 운동 영상을 정기적으로 공유하고 있다.

이번 콘텐츠는 코로나19로 어쩔 수 없이 운동을 쉬고 있는 회원을 위해 기획했다. 30분 순환운동 프로그램를 응용한 자체 홈트레이닝 방법을 알려주며, 신체 부위별 집중운동, 스트레칭, 신체 밸런스 운동, 타바타, 스쿼트 챌린지 등 다양한 홈트레이닝 방법을 <커브스>만의 특색을 담아 만들었다.

<커브스> 코치들이 운동을 직접 수행하면서 식단 조절을 통해 2주간 진행한 다이어트 후기와 체성분 측정 결과도 영상으로 제작했는데 최고 조회 수를 기록했다고 한다.

센터에서 코치와 여러 회원이 함께 운동하는 분위기를 그리워하는 회원들을 위해서는 홈트레이닝 라이브 방송을 계획하고 있다. 우선 1월에는 매주 목요일 <커브스>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방송을 통해 시청자는 코치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면서 운동하는 방법을 재미있게 공유하게 된다. 시청자들을 위한 퀴즈 이벤트도 진행되며, 상품도 주어진다.

<커브스> 유튜브 채널 및 홈트레이닝 콘텐츠, 라이브 방송 등에 관한 상세한 내용은 <커브스>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커브스> 커뮤니티에서 확인 가능하다.

<커브스> 가맹본부 홈트레이닝 콘텐츠 담당자는 “커브스 운동을 하고 싶지만 출석이 어려운 회원님들에게 꾸준한 건강관리의 중요성과 운동에 대한 동기부여를 전달하고자 향후 다양한 콘텐츠와 채널을 선보일 계획”이라며 “앞으로 계속 발전하는 커브스 홈트레이닝 서비스에 대한 많은 관심과 이용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