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베이> 딸기 신메뉴 체험단 ‘딸기 메이트’ 모집
상태바
<커피베이> 딸기 신메뉴 체험단 ‘딸기 메이트’ 모집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0.12.31 0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여 시 모바일 상품권 혜택 제공
‘딸기뿅뿅프라노베’, 매출 견인 효자 메뉴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베이>가 곧 출시될 딸기 신메뉴를 맛보고 홍보할 50인의 체험단 ‘딸기 메이트’를 모집한다.

신메뉴 체험단 딸기 메이트는 평소 <커피베이>를 자주 이용하고, 인스타그램, 블로그, 유튜브 등 개인 SNS를 활발하게 운영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든 지원할 수 있다.

딸기 메이트로 선정되면 딸기 신메뉴를 시식할 수 있는 <커피베이> 모바일 상품권 혜택이 주어진다. 신메뉴 체험 후 개인 SNS 채널에 사진과 리뷰를 올리는 홍보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리뷰 활동 완료 시에도 모바일 상품권이 추가 지급될 예정이다.

지원 방법은 네이버 폼 양식에 맞춰 지원서를 제출한 다음 <커피베이>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 팔로우 후 참여 완료 댓글을 남기면 완료된다. 모집 기간은 1월 5일부터 1월 10일까지다.

<커피베이> 딸기 신메뉴는 매년 시즌 한정으로 출시되지만 가맹점 매출을 견인하는 ‘효자’ 메뉴다. 특히, ‘딸기뿅뿅프라노베’는 압도적인 비주얼과 맛으로 두터운 마니아 층을 형성하고 하면서 고객 요청에 의해 매년 재출시 되면서 <커피베이> 시그니처 메뉴로 자리잡았다.

백진성 대표는 “딸기 시즌 신메뉴는 연초마다 출시일 문의가 쏟아질 정도로 고객분들의 기대와 관심이 높다”며 “2021년 한층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온 딸기 신메뉴를 금번 프로모션을 통해 적극 홍보하고 봄 시즌 가맹점 매출을 확보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