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교촌리얼후라이드’ 출시…12월 12일까지 이벤트, 아이폰12 매일 증정
상태바
<교촌치킨> ‘교촌리얼후라이드’ 출시…12월 12일까지 이벤트, 아이폰12 매일 증정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0.11.30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촌칠리포테이토’ 사이드 메뉴도 선보여

<교촌치킨>이 겉은 더욱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교촌리얼후라이드’를 최근 출시했다.

<교촌치킨>에 따르면 교촌리얼후라이드는 튀김옷에 퀴노아, 아마란스, 오트밀을 함유해 더욱 바삭하다. 여기에 고소한 땅콩향, 바질·마늘향을 더해 후라이드 치킨의 차별성을 높였다. 소스로는 하바네로마요와 겉보리소금이 기본 제공된다. 특히, 하바네로마요는 새로 선보이는 소스로, 하바네로의 매콤함과 마요네즈의 고소함이 치킨 맛을 더 풍성하게 해준다.

<교촌치킨>은 치킨 출시와 더불어 사이드 메뉴 ‘교촌칠리포테이토’도 함께 선보였다. 치킨과 어울림이 좋은 메뉴로, 바삭한 감자튀김에 매콤새콤한 칠리 소스가 입맛을 더욱 돋울 것으로 기대된다.

<교촌치킨>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이달 26일부터 12월 12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교촌리얼후라이드 주문 시 추첨을 통해 아이폰12를 매일 증정하는 이벤트다. 대상은 교촌 주문 앱 회원이다. 이벤트 기간에 주문 후, 11월 30일부터 12월 13일까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별도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는 12월 23일 교촌 주문 앱과 홈페이지에서 발표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교촌치킨> 주문 앱과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교촌치킨>은 이번 출시를 통해 기존 시그니처 제품들과 더불어 후라이드 시장 내에서도 <교촌치킨>의 비중을 높이겠다는 계획이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교촌의 R&D 역량을 응집한 신제품으로 후라이드 시장 내에서 차별화된 제품 경쟁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교촌의 신제품들이 항상 시장에 큰 영향력을 끼쳤던 만큼 이번 리얼후라이드의 맛과 품질에도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