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크리스마스 케이크 출시…보라색 금색으로 화려함 높여
상태바
<투썸플레이스> 크리스마스 케이크 출시…보라색 금색으로 화려함 높여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0.11.27 2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올해는 ‘윈터 판타지(Winter Fantasy)’를 테마로, 크리스마스 축제 분위기가 느껴지게 보라색과 금색으로 꾸며진 다양한 스타일의 제품이 준비됐다.

코로나19로 지친 일상에서 크리스마스 시즌 만큼은 잠시 즐거울 수 있길 바라는 희망을 담아 그 어느 때보다 화려한 제품을 마련했다고 한다. 종류는 홀케이크 6종, 조각 케이크 2종, 기프트 케이크 1종 등 총 9종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케이크를 살펴보면 ▲블랙베리 샤를로뜨는 ▲트리플 베리 치즈 무스 ▲딸기 요거 생크림 ▲스트로베리 페스티벌 ▲떠먹는 케이크 기프트 세트 ▲페스티벌 위시트리 ▲윈터 보늬밤 케이크 등이다.

트리플베리 치즈무스와 딸기 요거 생크림은 홀케이크와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조각 케이크 두 가지 타입으로 즐길 수 있다.

스트로베리 페스티벌은 <투썸플레이스>에서 꾸준하게 높은 판매고를 올리고 있는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을 2단으로 디자인한 제품이다.

떠먹는 케이크 기프트 세트는 ‘떠먹는 아이스박스’, ‘떠먹는 티라미수’, ‘떠먹는 딸기 레어 치즈’를 개별 포장하고, 시즌 데코레이션 픽을 세트로 구성해, 센스 있는 연말 선물로도 좋다.

<투썸플레이스> 케이크는 매장 구입도 되지만 모바일 앱을 통해 보다 간편하게 예약 주문할 수 있다. 보다 안전한 구입을 원한다면 <요기요> <배달의민족> 등을 통한 주문 배달도 가능하다. 선물은 온택트 시대에 맞게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도 하면 된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어느 때보다 긴 2020년을 보낸 소비자들의 멋진 연말을 위해, 일상 속 판타지를 선사해줄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를 준비했다”라며, “투썸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와 함께 연말을 보내며 다사다난했던 2020년을 행복하게 마무리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