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쿨푸드> 추운 겨울, 색다른 국물 메뉴…태국향 물씬, 똠양우동·쌀국수
상태바
<스쿨푸드> 추운 겨울, 색다른 국물 메뉴…태국향 물씬, 똠양우동·쌀국수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0.11.19 1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분식 프랜차이즈 <스쿨푸드>가 겨울 시즌 신메뉴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점점 추워지는 날씨에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국물 메뉴다. 메뉴를 살펴보면 ▲해(海)어부네굴국밥 ▲타이똠양우동 ▲타이똠양쌀국수 등 3종이다.

해(海)어부네굴국밥은 제철 식재료인 신선한 굴을 아낌없이 넣었다. 싱싱한 제철 굴의 깊은 맛에 아삭한 콩나물을 듬뿍 넣어 시원한 국물 맛이 일품이다. 연말 모임 지친 속을 푸는데 안성맞춤 메뉴다.

타이똠양우동, 타이똠양쌀국수는 태국 전통요리를 분식에 더한 메뉴다. 똠얌꿍 특유의 얼큰 새콤한 맛은 살리고, 강한 맛의 향신료 농도는 조절해 처음 맛보는 고객도 편히 먹을 수 있게 재탄생시켰다. 앞서 <스쿨푸드>는 퓨전 분식 ‘쉬림프 팟타이’를 출시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에 똠얌 향신료를 활용한 태국 퓨전 음식을 기획하게 된 것이다.

이번 신메뉴 3종은 전국 <스쿨푸드> 매장과 딜리버리에 먼저 선보인 다음 전국 가맹점으로 확대 출시될 예정이다. ‘스쿨푸드 딜리버리’는 <스쿨푸드>가 선보인 배달 전문 브랜드다. 가맹점은 언택트 시대, 스쿨푸드 딜리버리로 높은 평균 신장에 도움을 받고 있다고 한다.

이양열 <스쿨푸드> 대표는 “지난달 국물 메뉴 판매량이 전년 대비 20% 가까이 증가하는 것을 파악해 올해는 겨울철 신메뉴를 작년보다 이른 시기에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스쿨푸드는 시즌 트렌드와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신메뉴 개발 및 마케팅 활동에 더욱 적극적으로 나서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