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벨스터디카페> 수익 극대화 체계 마련…인건비 부담↓ 먹거리 매출↑
상태바
<노벨스터디카페> 수익 극대화 체계 마련…인건비 부담↓ 먹거리 매출↑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0.11.03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간편식 브랜드 <방방쿡쿡>과 업무제휴
코로나19, 위생 관리 철저
청정환기시스템·UV클린시스템 등

<노벨스터디카페>가 예비창업자를 위한 수익 극대화 구조 마련에 힘쓰고 있다. ‘위드(With) 코로나’ 시대에 가맹점주들이 보다 안정적으로 매출을 이어가게 돕기 위해서다.

<노벨스터디카페>는 고급스러운 엔틱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곳으로 미팅룸, 개별 공간 등 목적에 맞춰 24시간 사용할 수 있다. 키오스크 등을 활용한 무인시스템으로 인건비 부담은 줄이는 한편 사용자에게 다양한 먹거리를 제공하면서 매출은 높이고 있다. 먹거리 제공에 차별화를 두고자 간편식 브랜드 <방방쿡쿡>과 업무제휴를 맺기도 했다. 창업 시에는 인테리어 특별 할인, <방방쿡쿡> 시설비 추가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노벨스터디카페>는 사용자를 위한 다양한 시스템도 마련했다. ▲청정환기시스템 ▲산소발생시스템 ▲백색소음시스템 ▲UV클린시스템 등이다. 특히, 코로나19 상태 속 위생청결 시스템으로 철저한 방역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한다.

자동센서로 작동되는 자외선 살균 처리 기능을 갖춘 UV클린시스템을 도입해 더욱 위생적이고, 안전한 이용이 가능하다. 청정환기시스템은 오염된 공기는 배출하고, 강력한 필터로 깨끗한 외부 공기만 실내로 유입한다. 여기에 산소발생시스템과 백색소음시스템으로 집중력을 높이는데 도움을 준다.

이용자의 요구에 맞춰 커피머신은 물론, 노트북과 프린터 등도 구비했다. 또, 매월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해 고객 요구사항을 반영하고 있다고 한다.

이용자와 예비창업자 모두를 위한 <노벨스터디카페> 시스템 구축은 탄탄한 경영진이 관리하고 있기 때문이다. 실제, 외식 브랜드 <순남시래기> <지금보고싶다> <봉구통닭> <카페데일리> <이태리양조장> 등을 운영하거나 운영하거나 주주로 참여한 베테랑 경영진이 관리 중이다.

<노벨스터디카페> 관계자는 “온택트 생활과 자기계발이 필수인 시대에 무인스터디카페의 비전은 매우 높은 편이며, 코로나 상황에서도 예비창업자들의 관심이 커 관련 상담 문의가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라며 “본사도 최대 2억 대출 지원 등 다양한 지원 노력을 아끼지 않으며 어려운 시기를 슬기롭게 극복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