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자조금, 한돈을 안전하게 다함께 차차차!
상태바
한돈자조금, 한돈을 안전하게 다함께 차차차!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0.10.29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드람한돈>, <도뜰>, <아이엠포크>, <포크빌>의 한돈꾸러미를 드라이브스루로 한정판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가 한국 마사회 후원으로 한돈꾸러미 드라이브스루 특별할인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판매가 어려운 축산물의 판매촉진을 위해서 기획된 행사로 한돈 브랜드 4개사가 참여하여 정상가 대비 50% 할인가로 판매했다.
 

©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제공
©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제공

 


이번 행사에 참여한 브랜드는 <도드람한돈>, <도뜰>, <아이엠포크>, <포크빌> 등이며 삼겹살(구이용, 수육용) 500g, 목살 500g, 앞다리살 500g으로 구성된 2kg를 판매하며 추가로 뒷다리살 1kg(불고기용, 다짐육 각 500g)와 한돈장바구니와 한돈 다릿살 레시피 카드를 덤으로 제공했다. 한돈자조금은 한돈 브랜드사들과 함께 2kg 한돈꾸러미 세트를 50% 할인된 가격인 23,000원에 판매했다.
 

©사진 황윤선 기자
©사진 황윤선 기자

 


한돈꾸러미 드라이브스루 행사에 참여한 도축 및 육가공 업체 나인팜스의 <아이엠포크는 HACCP(해썹) 인증을 받은 군산 도축장 직영(금호실업)에서 전날 갓 도축한 100% 국내산 돼지고기를 원스톱 콜드체인 시스템을 거쳐 판매했다. 나인팜스의 이현정 이사는 “11시 시작인 행사에 10시 반부터 고객들의 차량이 긴 행렬을 이뤘다, “양질의 한돈을 매우 저렴한 가격에 부위별로 담아 고객들로부터 좋은 호응을 얻었다고 말했다. 행사는 오전 11시부터 18시까지 7시간 동안 진행됐다.

© 김지원 기자
© 김지원 기자

 


한돈자조금 하태식 위원장은 코로나19의 급격한 확산으로 소비자와 대면하기 어려웠던 시기를 우리 국민 모두 노력한 덕분에 극복하고 최소한의 접점을 유지하며 소비자를 찾아갈 수 있는 기회를 다시 만들 수 있었다코로나19로 어려움이 장기화되고 있는 시점에 50%라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한돈을 제공하는 만큼 농가와 소비자 모두에게 도움이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