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공돈까스> 먹고 공기청정기 받자…‘공복 없는 이벤트 시즌2’
상태바
<무공돈까스> 먹고 공기청정기 받자…‘공복 없는 이벤트 시즌2’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0.10.19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과 가맹점주 모두 만족하는 브랜드
분기별 마케팅 이어갈 예정

<무공돈까스>가 ‘공복없는 이벤트 시즌2’를 선보인다.

이번 시즌2 이벤트 경품은 삼성 공기청정기다. 응모 기간은 12월 31일까지며, 전국 <무공돈까스> 매장에서 동시 진행된다. 응모 방법은 간단한다. 매장 내 비치된 응모함에 이름과 연락처를 적어 넣으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2021년 1월 15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개별 연락으로 전해진다. 당첨자 5명에게는 삼성 공기청정기에 상응하는 현금 30만 원이 주어진다. 매장 내 수령이 원칙이며 제세공과금은 본인부담이다. 상품은 진행 사항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무공돈까스>는 앞서 시즌1 이벤트 당첨자 시상을 가졌다. 1등 5명에게는 20만 원 상당의 에어팟이, 50명에게는 <무공돈까스> 무료 시식권이 주어졌다.

<무공돈까스>는 고객 만족도 상승과 매장 운영에 도움이 되고자 분기별로 마케팅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무공돈까스>는 10월에도 성장세를 이어갔다. 10월에만 6개 매장을 신규 오픈하거나 예정한 것. 현재 25호점 계약을 넘어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고객에게는 합리적인 가격에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브랜드로 인기를 끌고 있다. 푸짐한 양의 돈까스가 8,000원 미만, 면류 등 사이드 메뉴가 3,900원부터 시작한다. 1만 원대로 2가지 메뉴를 풍족하게 즐길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예비창업자에게는 든든한 가맹본부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실제, <무공돈까스>는 인건비를 줄이기 위해 전체적으로 셀프시스템을 도입해 운영 중이며, 매장 오픈하고 두 달 동안은 직영점처럼 관리한다.

오픈 후 4일 동안은 본사 직원이 점포에서 밀착 지원한다. 또, 첫 한 달 동안은 일주일에 한 번씩, 두 번째 달에는 2주에 한 번씩, 이후에는 한 달에 한 번 방문하면서 관리하고 있다.

최근에는 코로나19로 힘든 가맹점을 위해 노력한 점을 인정받아 ‘착한 프랜차이즈’ 인증을 받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