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엽기떡볶이>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4년 연속 수상
상태바
<동대문엽기떡볶이>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4년 연속 수상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0.09.25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중심 운영 통해
코로나19로 할인 이벤트 12월까지 연장

<동대문엽기떡볶이>가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떡볶이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최근 밝혔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국민 투표로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는 규모가 있는 시상식이다.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한다.

<동대문엽기떡볶이>는 올해 수상으로 2017년부터 총 4회 연속 수상이라는 쾌거를 이뤘다. 특히, 올해와 지난해는 떡볶이 부문 1위의 영예를 안았다.

<동대문엽기떡볶이> 가맹본부 ㈜핫시즈너는 이 같은 성과에 대해 소통 중심의 마케팅이 큰 역할을 한 것으로 분석했다.

올해 <동대문엽기떢볶이>는 ‘맶있어영상’ 공모전 등 고객 소통형 이벤트를 펼쳤다. 또, 고객 입맛을 적극 반영한 짜장떡볶이, 바삭치즈만두, 퐁당치즈만두 등을 연이어 출시했다.

아울러 비대면 결제 서비스를 강화해 고객 편의성을 높이고,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선보였다.

<동대문엽기떡볶이>는 코로나19 확산으로 할인 이벤트를 12월까지 이어가기로 결정했다. <동대문엽기떡볶이> 모바일 앱에서 배달 주문 시 1,000원, 방문 포장 시 3,000원 할인 혜택을 주는 이벤트다.

<동대문엽기떡볶이> 관계자는 “가맹점주의 노고와 엽떡을 사랑해주시는 고객의 꾸준한 관심 덕분에 엽기떡볶이가 4년 연속 소비자 브랜드대상을 수상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가맹점주 경영환경 개선과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정진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