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세스컨설팅, 9월 ‘여름맞이 특강 싹쓰리’…알찬 구성 3종 강의
상태바
맥세스컨설팅, 9월 ‘여름맞이 특강 싹쓰리’…알찬 구성 3종 강의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0.09.02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맹점주 단체교섭권’ 대응방법 교육
프랜차이즈 시스템과 세무를 한 번에
비대면/언택트 시대 효과적인 마케팅 방법 전수

프랜차이즈 전문 연구기관 ㈜맥세스컨설팅(대표 서민교)이 9월 ‘여름맞이 특강 싹쓰리’ 강의를 선보인다.

강의는 총 3개 주제로 나눠 진행된다. 모두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맥세스교육장에서 이뤄지며, 각 30명 선착순 접수순이다.

접수는 신청서 작성 후 팩스(02-3443-3487) 및 이메일(maxedu1@naver.com)로 보내거나 개별 신청 사이트에서 온라인 제출해도 된다.

궁금한 사항은 맥세스 교육컨설팅팀(02-549-2324)에 문의하면 알 수 있다.

첫 번째 강의 주제는 ‘가맹점주 단체교섭권 이해와 대응’이다.

가맹점주 단체교섭권 제도는 정부가 추진하고 있는 법 개정안이다. 쉽게 설명하면 공정거래위원회가 가맹점주로 구성된 단체에 신고필증을 교부해 단체로서의 지위를 공식 인정하는 것이다. 가맹점주 단체가 가맹본부에 거래조건 변경 등의 교섭을 요구하면 가맹본부가 반드시 교섭에 응해야 한다. 가맹본부가 교섭을 거부하면 과징금이 부과된다. 법조계는 해당 제도는 위헌 소지가 많아 도입 즉시 헌법소원 논란이 예견된다고 우려를 표하기도 했다.

본사를 압박해 오는 가맹점주 단체교섭권제도에 대한 이해부터 대응법까지 맥세스컨설팅의 이번 교육을 통해 자세히 알 수 있다.

교육 기간은 9월 11일(금) 오후 1시부터 저녁 7시까지다. 총 6시간에 걸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밀도 높은 강의가 이뤄질 예정이다.

신청 사이트(https://forms.gle/EcJ16wfrbnnUCu2m8)

두 번째 강의 주제는 ‘프랜차이즈 세무이해를 위한 FC시스템 교육’이다.

프랜차이즈 시스템의 기본 정보와 세무 관리법을 한꺼번에 들을 수 있는 기회다. 강의 구성은 ▲프랜차이즈 시스템 이해 ▲가맹사업법 ▲가맹점 발굴·개발 ▲가맹점 개점 시스템 등으로 기초에서 심화 단계까지 강의가 이뤄진다.

교육대상은 프랜차이즈 본부 임직원, 프랜차이즈 본부 회계담당직원 등이다. 일시는 9월 16~17일 양일간이며,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수강료는 무료다.

신청 사이트(https://forms.gle/Bz4i4EDWZ4Bx5V9H8)

세 번째 강의는 ‘제3기 프랜차이즈 온라인 마케팅 실무과정’이다.

코로나19로 변한 소비시장을 되짚어보고, 비대면/언택트 시대에 맞춰 효과적인 마케팅 방법을 찾아주는 강의다.

특히, 온라인 마케팅을 위한 플랫폼 운영법을 들려주고, 실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기법을 전한다.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채널 등을 활용한 실제 1인 미디어 제작 사례도 만나볼 수 있다.

교육대상은 온라인 마케팅 성과가 나지 않아 고민인 담당자, FC기업 마케팅 담당자, 창업 점포 CEO, 마케팅 담당자 등이다.

일시는 9월 24일~11월 5일, 매주 목요일 오후 2시부터 저녁 6시까지다. 수강료는 60만 원(면세)이다.

신청 사이트(https://forms.gle/szgBGakUyhNz9rAL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