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부부대찌개> 1시간 내 ‘밀키트’ 배달
상태바
<놀부부대찌개> 1시간 내 ‘밀키트’ 배달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0.08.06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집에서 빠르고 간편하게 맛보는 부대찌개
8일, 요기요 앱 주문시 전 매장 전 메뉴 4천 원 할인

<놀부부대찌개> ‘밀키트(Meal Kit)’ 제품 판매가 상승곡선을 그리고 있다.

밀키트는 식사와 세트를 뜻하는 영어 ‘Meal’, ‘Kit’가 합쳐진 말이다. 손질이 끝난 식재료와 양념을 넣고 정해진 순서대로 조리하는 가정간편식(HMR)의 하나다.

키트에는 손질된 식재료, 그 양에 맞춘 양념, 조리 안내서 등이 들어있다. 외식보다 저렴하면서 건강한 식사를 할 수 있어 1인 가구, 맞벌이 가구에 인기가 높다. 데우면 완성되는 간편식과 달리 요리하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5일 <놀부부대찌개> 가맹본부 ㈜놀부(대표 안세진)는 자사의 밀키트 제품이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고 전했다. 코로나19 장기화로 <놀부부대찌개> 밀키트 제품 판매가 상승한 것으로 풀이된다.

놀부는 밀키트 제품이 잘 알려지지 않았던 초창기부터 배달앱 ‘요기요’ ‘배달의 민족’ 등에서 밀키트 배달 서비스를 했다. 특히, <놀부부대찌개> 전 메뉴를 밀키트로 1시간 내 포장 배달해 소비자의 호응을 이끌었다.

소비자는 배달앱 또는 매장을 통해 주문하면 1시간 내로 <놀부부대찌개> 밀키트를 원하는 곳으로 배송 받는다.

밀키트에 동봉된 <놀부부대찌개> 특유의 진한 사골 육수, 비법 소스, 손질된 신선한 재료들을 냄비에 넣고 끓이면 부대찌개가 완성된다. 가게에서 먹는 <놀부부대찌개>를 집에서 빠르고 간편하게 맛볼 수 있다.

놀부는 소비자 성원에 힘입어 오는 8일에 배달앱 요기요의 할인 프로모션인 ‘슈퍼 세일 컬렉션’에 참여한다. 8일 요기요 앱에서 주문하면 <놀부부대찌개> 전 매장, 전 메뉴를 4천 원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