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바두마리치킨> ‘알마간’ ‘고마간’ 출시…단짠·맵짠 매력 물씬
상태바
<티바두마리치킨> ‘알마간’ ‘고마간’ 출시…단짠·맵짠 매력 물씬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0.08.05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킨 위 생마늘 튀김 토핑
청양고추·베트남고추로 알싸한 맛

창립 20주년을 맞은 <티바두마리치킨>이 8월 신메뉴 2종을 선보인다.

신메뉴 2종은 ‘알마간’(알싸한마늘간장), ‘고마간’(고추마늘간장) 등이다. 기존 마늘간장치킨을 업그레이드해 만들었다.

알마간은 특제 간장소스에 국내산 생마늘로 특유의 풍미가 느껴지는 치킨이다. 치킨 위에 생마늘 튀김 토핑을 올려 식감도 살렸다.

고마간에는 매콤한 국내산 청양고추, 베트남 고추, 국내산 생마늘이 들어갔다. 알싸하게 매운 맛과 짭조름한 맛이 간장소스와 어우러져 계속 구미를 당기게 한다.

<티바두마리치킨>은 알마간, 고마간에 이어 ‘달마간’(달콤한마늘간장) 메뉴도 곧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배달 애플리케이션(이하 앱) ‘요기요’와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티바두마리치킨> 신메뉴 알마간, 고마간을 8월 한 달, 요기요 앱에서 주문하면 2천 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8월 6일 하루동안은 요기요 앱에서 주문하면, 전 메뉴를 4천 원 할인받는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후 주문해도 8월 한 달 내내, 전 메뉴 2천 원 할인받는다.

<티바두마리치킨> 관계자는 “요즘 젊은 층의 입맛을 사로잡은 키워드는 3가지다. 매운맛, 달고 짠맛,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맛”이라며 “곧 선보일 달마간으로 마간시리즈 3종을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