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맹본부 설립하고 싶다면”…‘맥세스 실무형 프랜차이즈 전문가 과정’
상태바
“가맹본부 설립하고 싶다면”…‘맥세스 실무형 프랜차이즈 전문가 과정’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0.07.31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사진, 프랜차이즈 시스템 설계 실무자로 구성
40여 곳 우수 프랜차이즈 본부 시스템 열람 기회

㈜맥세스컨설팅이 ‘제32기 맥세스 실무형 프랜차이즈 전문가 과정’을 모집한다. 이번 전문가 과정은 프랜차이즈 가맹본부 창업을 희망하는 이들을 위해 마련됐다.

현장에 바로 접목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교육 프로그램으로 짜여졌다. 또, 현업에 종사하거나, 프랜차이즈 시스템 설계를 해본 실무자이 강사진으로 구성됐다.

신청 대상은 프랜차이즈화 가맹본부 창업 희망자, 이미 하고 있는 사업을 프랜차이즈화 하고 싶은 개인 또는 기업이다. 그밖에 프랜차이즈 본부 CEO, 본부장 및 실무 담당자, 대·중소기업 대리점 관계자, 프랜차이즈 실무 담당자 등도 신청 가능하다.

모집 인원은 총 42명이며, 선착순 접수다. 선착순 10명에게는 혜택이 주어진다. 개별상담과 현재 프랜차이즈 운영 수강생이 무료로 컨설팅 등이다.

교육 기간은 8월 29일∼12월 12일까지 총 15주간, 매주 토요일에 진행된다. 1회 교육시간은 오후 1시부터 저녁 6시까지 총 5시간이다.

교육 장소는 서울 종로에 위치한 맥세스 교육장이다. 수강료는 195만 원(면세)이다. 교육사업으로 면세에 해당돼 원하면 계산서 발급도 가능하다.

수료는 300점 만점에서 180점 이상 획득하면 된다. 수강생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있다. 개인(팀) 별 프로젝트 결과물을 공유한다. 여러 프로젝트 결과물 보고, 프랜차이즈 시스템에 대해 더 깊이 있는 안목이 생기리라 예상된다.

수료시험을 이수하면 ‘프랜차이즈 경영사’자격증 시험에 응시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단, 수료시험은 출석, 과제, 팀프로젝트 등 과정별로 평가가 이뤄진다.

일정 조건에 부합하면 가맹계약서/정보공개서를 무료 검토해준다. 또, 40여 곳의 우수 프랜차이즈 본부의 시스템을 열람하고, 학습할 할 수 있는 특전이 제공된다.

맥세스컨설팅이 제공하는 이번 교육 과정을 통해 올바른 프랜차이즈 설립 정보와 실무 지식을 배우리라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