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커피> 필(必)환경 시대, 우디텀블러 등 7종 출시
상태바
<할리스커피> 필(必)환경 시대, 우디텀블러 등 7종 출시
  • 임나경 편집국장
  • 승인 2020.07.10 0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린슈머 위한 자연 감성 담은 프로모션
내달 9일까지 행사 대상 제품 7종 중 1개 구매시, 크라운 3개 적립 프로모션

<할리스커피>가 가치 소비를 지향하는 MZ세대 및 그린슈머를 겨냥해 텀블러 7종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다음달 9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텀블러 및 글라스 컵 출시를 기념해 14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진행되는 프로모션은 필환경 시대를 살아가면서 환경보호에 도움이 되는 제품 구매를 지향하는 그린슈머를 위해 기획됐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인 이번 신제품 7종을 구매하면 크라운 2개를 추가로 적립해 총 3개의 크라운이 적립된다.

먼저 우디 텀블러 4종은 우드 패턴의 뚜껑이 특징인 스테인리스 텀블러다. '우디 스트랩 텀블러'는 원터치 버튼으로 제작돼 음료를 마시기 편리하며, 스트랩이 부착돼 있어 휴대성이 뛰어나다. 뚜껑은 컵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야외활동이 잦은 여름철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실용성을 높였다. 색상은 크림 베이지와 올리브 그린이며 용량은 500ml이다. '우디 버튼 텀블러'는 원터치 형 텀블러로 한 손으로도 쉽게 열고 닫을 수 있도록 했다. 편안한 그립감을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 했으며 우수한 보온•보냉력을 갖췄다. 크림 베이지와 블루 그린 2가지 색상이며 용량은 500ml이다.

글라스 컵 3종은 찬물과 미온수 전용 컵으로 얇고 가벼운 유리에 두 가지 색을 배색했다. 오묘한 색감과 세련된 모양이 특징이다. 연한 분홍색과 회색의 조합이 인상적인 '투톤 글라스 컵'은 300ml 용량이다. '하프 더블월 글라스 컵'은 유리를 이중으로 겹친 구조로 돼 있어 차가운 음료를 담았을 때 표면에 물이 손에 닿지 않으며, 음료의 시원함이 오래 유지된다. 용량은 360ml다.

이 회사 관계자는 “<할리스커피>는 착한 소비에 관심이 많은 MZ세대의 소비성향에 주목해 다양한 상품 및 프로모션을 기획하고 있다”며 “이번 프로모션에도 참여해 일상 속 그린라이프를 실천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