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에프엔씨, 킴스클럽 전용 상품 출시
상태바
이연에프엔씨, 킴스클럽 전용 상품 출시
  • 박현주 기자
  • 승인 2020.06.24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촌설렁탕>의 특별 비법을 그대로 담아

<한촌설렁탕>을 운영하고 있는 이연에프엔씨가 이랜드 리테일이 운영하고 있는 킴스클럽과 손잡고, PB브랜드 ‘오프라이스(O’price)X한촌설렁탕’ HMR 탕류 4종 제품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간편식 제품은 사골 육수와 양지고기 육수의 적절한 배합으로 <한촌설렁탕>만의 특별 비법을 그대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제품 종류로는 72시간 정성으로 끊인 사골과 양지 육수의 황금비율이 돋보이는 ‘설렁탕’을 비롯해 진한 육수에 칼칼하고 얼큰한 맛을 더한 ‘얼큰설렁탕’, 100%한우뼈로 고아낸 ‘사골곰탕’, 부드럽고 통통한 도가니를 고아 담은 ‘도가니탕’ 등 총 4종류로 구성됐다.

이연에프엔씨는 이번 이랜드리테일과 손잡고 만든 제품 출시로 이연에프엔씨만의 간편식을 많은 고객들에게 알릴 수 있을 것은 물론 간편식 시장에서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고 있다..

이연에프엔씨 관계자는 “이번에 킴스클럽을 통해 판매되는 오프라이스X한촌설렁탕 HMR 제품은 편리성과 넉넉한 양으로 1~2인 가구에 적합한 상품이다”며 “한촌설렁탕 매장 노하우로 만든 HMR 제품을 통하여 브랜드와 질 높은 간편식 제품이라는 점을 고객들에게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