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에프엔씨, 상온용 국탕류 간편식 2종 출시
상태바
이연에프엔씨, 상온용 국탕류 간편식 2종 출시
  • 박현주 기자
  • 승인 2020.06.23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설렁탕집 소고기무국, 설렁탕집 소고기미역국 선보여

외식 기업 이연에프엔씨(대표 정보연)가 상온용 가정간편식 제품 2종을 출시하며, 상온 제품 라인업을 강화했다.

이번에 출시된 이연에프엔씨 상욘용 가정간편식은 ‘설렁탕집 소고기무국’과 ‘설렁탕집 소고기미역국’이다.

소고기무국은 이연에프엔씨가 국물류 제품으로는 처음 선보이는 메뉴이며, 미역국은 지난 4월 냉장용 미역국 제품을 선보인 이후 이번에 상온용으로도 출시됐다.

‘설렁탕집 소고기무국’은 무와 양지고기를 넣어 푹 고아 시원하고 깊은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설렁탕집 소고기미역국’은 완도산 미역과 양지고기의 조합으로 깔끔한 맛을 자랑한다.

두 제품 모두 조리도 쉽고 실온에서도 보관이 가능해 국물 요리를 즐기고픈 1인 가구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연에프엔씨의 상온용 가정간편식 신제품은 한촌설렁탕 일부 매장과 자사 온라인몰인 한촌몰을 비롯 11번가, 옥션, 지마켓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 채널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이연에프엔씨 관계자는 “현재 냉동 및 냉장 간편식 제품들이 고객들 사이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어 보관이 한결 간편한 상온 제품 라인업을 추가하게 되었다”며 “기존 상온 제품인 육개장과 한우사골곰탕 외에 소고기무국과 소고기미역국이 새롭게 출시된 만큼 고객들의 선택폭이 늘어나 보다 다양한 국물 요리를 즐길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