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홈캠핑 확산 트렌드 맞춘 굿즈 인기
상태바
코로나19로 홈캠핑 확산 트렌드 맞춘 굿즈 인기
  • 박현주 기자
  • 승인 2020.06.03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피전문점의 굿즈는 한정된 물량으로 해당 브랜드 마니아들에게 인기가 높았다.

코로나19로 확산한 홈캠핑 트렌드에 감각적인 디자인에 실용성을 갖춘 캠핑용품을 사은품으로 선택한 일부 커피브랜드의 굿즈는 품귀현상으로 중고거래도 활발하다.

커피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캠핑 감성을 자극해 소유욕을 불러일으켰다”고 말했다.

스타벅스의 서머 레디백
스타벅스의 서머 레디백

<스타벅스>는 올해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 증정품으로 캠핑용 의자 ‘서머 체어’와 다용도 가방 ‘서머 레디백’을 선보였다.

증정품을 받으려면, 7월 22일까지 스타벅스 계절 음료 3잔을 포함해 총 17잔을 구매해야 한다. 증정품은 별도 판매하지 않고, 정해진 음료를 채워야만 받을 수 있다.

올해 사은품 중에선 '서머 레디백'의 인기가 높다. 여의도의 한 스타벅스 매장에서는 사은품을 얻기 위해 고객 한 명이 커피 300잔의 음료를 주문한 후 매장에 버리고 간 일이 있었을 정도다.

할리스커피의 멀티 폴딩카트
할리스커피의 멀티 폴딩카트

<할리스커피>가 2020 여름 3차 프로모션 ‘라이프스타일 잇템’으로 캠핑이나 피크닉에 유용한 ‘멀티 폴딩카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9일부터 시작되는 이번 3차 프로모션에서 출시한 ‘멀티 폴딩카트’는 튼튼하고 견고한 재질로 구성돼 캠핑이나 피크닉 뿐 아니라 짐을 운반하거나, 장을 볼 때 물건을 넉넉히 담을 수 있는 멀티형 제품이다.

주변을 환하게 밝혀줄 매력적인 핑크빛의 제품 외관에 뚜껑까지 포함돼 있어 언제 어디서나 쉽게 펼치고 접어 테이블로 사용할 수 있다.

할리스커피 ‘라이프스타일 잇템’ 제품은 배우 이천희와 그의 동생 건축가 이세희 형제가 운영하는 ‘하이브로우’와 협업해 탄생했다. 해당 제품은 품목과 무관하게 10,000원 이상 구매하면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1인당 최대 2개 구매로 제한된다.

한편, 지난달부터 순차적으로 선보인 ‘릴렉스체어와 파라솔 세트’, ‘빅 쿨러백’ 제품은 출시와 동시에 SNS 및 커뮤니티 등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보였다.

할리스커피 관계자는 “지난달부터 진행했던 1차와 2차 프로모션에 보내주신 소비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감사드리며 이번 프로모션에서도 높은 품질을 자랑하는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더운 여름철을 앞두고 할리스 라이프스타일 잇템과 함께 일상 속 작은 쉼표를 만끽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