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죠스떡볶이> '치즈뿌린 치킨팝' 콜라보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죠스떡볶이> '치즈뿌린 치킨팝' 콜라보 프로모션 진행
  • 박현주 기자
  • 승인 2020.05.29 0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떡볶이 브랜드 <죠스떡볶이>가 오리온과 손잡고 '치킨팝'의 신제품 '치즈뿌린치킨팝' 과 콜라보레이션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죠스떡볶이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이 '죠스떡볶이 2인 세트'를 주문할 시 특별 제작된 미니 사이즈의 '치즈뿌린치킨팝 토핑' 샘플러를 무료로 증정한다.

이번 협업 이벤트는 떡볶이의 주요 타깃층이 1020세대라는 점에 착안, 젊은 층에게 인기가 높은 간식인 '치킨팝'과 콜라보 이벤트를 선보이게 됐다.

특히 지난 3월 새롭게 선보인 '치킨팝'의 자매품 '치즈뿌린 치킨팝'은 '단짠(단맛+짠맛)'맛과 리얼한 치킨 식감의 바삭함을 그대로 살린 제품으로 각광받으며 학생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죠스떡볶이>는 떡볶이 마니아들 사이에서 떡볶이 위에 튀김가루를 뿌려서 바삭하게 즐기는 레시피가 유행하고 있다는 점을 눈여겨보고, 이번 콜라보를 기획해 소비자들에게 이색적인 재미를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죠스떡볶이 관계자는 “최근 1020세대 사이에서 제품을 섞어 새로운 메뉴를 만들어 먹는 '모디슈머' 트렌드가 화제가 되고 있는 만큼, 이번에 진행하고 있는 떡볶이와 치킨팝의 이색 협업이 젊은층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죠스떡볶이'와 '치즈뿌린 치킨팝' 토핑의 찰떡궁합을 기대해 보셔도 좋다”고 언급했다.

'치즈뿌린 치킨팝'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죠스떡볶이 전 매장 오픈시간 내 받아 보실 수 있으며(단, 일부 매장은 제외), 26일부터 6월 14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매장 별 한정 수량으로 조기 소진시에는 행사가 종료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