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베이> 전속 모델 이동욱 출연 TV CF 광고 온에어
상태바
<커피베이> 전속 모델 이동욱 출연 TV CF 광고 온에어
  • 박현주 기자
  • 승인 2020.05.28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MBC, KBS 등 지상파 비롯 유튜브, 각종 온라인 매체에 CF 광고 방영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베이>가 브랜드 전속 모델 이동욱과 함께한 방송 광고를 6월 1일부터 송출한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절제되고 세련된 분위기의 배경에서 <커피베이>의 얼굴 이동욱이 등장해 친숙하면서 고급스러운 감성으로 커피베이를 소개한다.

자체 로스팅 플랜트를 보유하고 있는 <커피베이>는 로스팅 한 원두를 전국 580여 개 가맹점에 신속하게 배달해 소비자에게 신선한 커피를 제공한다는 주요 메시지를 전달한다.

TV CF는 MBC, KBS 등 지상파를 비롯해 유튜브, 각종 온라인 매체에서도 활발하게 소개될 예정이다.

더불어 광고 온에어와 동시에 커피베이 전국 매장에서는 ‘이동욱 브로마이드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커피베이 매장에서 제조 음료 포함 8천원 이상 구매 시 브로마이드 2종 중 1종을 랜덤 증정한다. 프로모션은 브로마이드 소진 시까지 실시할 예정이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커피베이 론칭 후 처음으로 광고 모델 발탁과 CF 광고를 진행하는 만큼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노력을 했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커피베이의 얼굴 이동욱씨와 함께 전연령대를 아우를 수 있는 감성으로 활발한 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프랜차이즈 카페 전문 브랜드 커피베이(COFFEEBAY)는 2009년 12월 론칭해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대중적인 메뉴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전국에 약 580개 가맹점을 운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